입사 한달 됐는데 제대류 하는 일이 하나도 없어
진짜 간단한 서류 작성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맨날 컴펌받아야되고 시키는 일도 맨날 빼먹고 그래서 선임이 더블 체크해야되고 오늘은 실수하면 안되는 서류 제출건에 개큰 실수해서 제출해버림........근데 또 선임 한명은 뒤에서 내 욕 하다가 메신져 나한테 잘못보내버리고 아 진짜 그만두는게 맞나...어떻게 하루도 제대로 하는날이 없지....
나때문에 회사 분위기 갈수록 안좋아지는게 너무 느껴짐
|
입사 한달 됐는데 제대류 하는 일이 하나도 없어 진짜 간단한 서류 작성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맨날 컴펌받아야되고 시키는 일도 맨날 빼먹고 그래서 선임이 더블 체크해야되고 오늘은 실수하면 안되는 서류 제출건에 개큰 실수해서 제출해버림........근데 또 선임 한명은 뒤에서 내 욕 하다가 메신져 나한테 잘못보내버리고 아 진짜 그만두는게 맞나...어떻게 하루도 제대로 하는날이 없지.... 나때문에 회사 분위기 갈수록 안좋아지는게 너무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