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이 분화구라 파데나 쿠션 살때 먼저 보는데 블러효관데 이거 만족쿠 극수부지한테 좀 건조하긴 한데 그렇다고 쩍쩍 갈라질정도도 아니고 자빈드 서울꺼도 잘썼는데 그것보다 덜 건조한거 같아 오늘 세번째 쓰는데 다크닝 못느낌 바이럴 아니고 내돈내산임ㅋㅋ
![[잡담]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8/50b5755de5088d8fce8d43d97593e019.jpg)
|
모공이 분화구라 파데나 쿠션 살때 먼저 보는데 블러효관데 이거 만족쿠 극수부지한테 좀 건조하긴 한데 그렇다고 쩍쩍 갈라질정도도 아니고 자빈드 서울꺼도 잘썼는데 그것보다 덜 건조한거 같아 오늘 세번째 쓰는데 다크닝 못느낌 바이럴 아니고 내돈내산임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