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같음
3교대하거나 보건계열이면 비교적 지방에도
일자리많으니까 일단 자취비용 싸고
보건계열은 옷같은거 덜사고(근무복 따로 있으니)
병원일은 꾸밀일이 많이 없나봄
+ 주6일 일하는 보건계열도 있더라
생산직도 기숙사 주니까 기숙사에서 살면서 돈모으고..
|
거같음 3교대하거나 보건계열이면 비교적 지방에도 일자리많으니까 일단 자취비용 싸고 보건계열은 옷같은거 덜사고(근무복 따로 있으니) 병원일은 꾸밀일이 많이 없나봄 + 주6일 일하는 보건계열도 있더라 생산직도 기숙사 주니까 기숙사에서 살면서 돈모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