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자기 애인 얘기 할 때만 재미 없는 줄 알았는데 혈육이 말해주는 이야기도 재미가 없음... 그냥 내가 이런 쪽으로 흥미가 없나 보다 ㅋㅋㅋㅋㅋ ㅠ 앵간 도파민 터지는 이야기 아니면 안 듣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