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하. 천년의 이상형인데 내가 25살때 얘만났으면 좋았겠다
하하 만남을 시작해도 29살이란 나이가 참 맘이 걸려
더 좋아지는데 현실적으로 포기하게 되네 하라
대표 사진
익인1
여자가 연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가 ㅎㅎ 하 진짜 잘해보다가도 어차피 결혼할거도 아니고 당장 난 생각도 없지만 진짜 천년의 이상형이라 어렸을 때 얘 만났으면 참 좋았겠다 싶다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5살 연하 7년째 만나는 중임 우린 내후년 결혼하자 얘기 나오긴 하는데.. 난 솔직히 비추긴 해...ㅠ 다른 익들 말대로 결혼 시기 놓쳐 나 봐봐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7년째 만나는거면 괜찮은 것 같아 어렸을 때부터 만나온거니까ㅠㅠ 나는 이제야 200일인데 벌써 헤붙도 많이함 ㅋㅋ 혹시 익이니는 몇년생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92 남친 97임 남친이 22살 때 나 만난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뭐야 22살때부터 만난거면 ㄱㅊ은 것 같아 내후년 결혼얘기도 나오는거보면 ㅎㅎ 차라리 나는 그시절쯤 만나서 장기연애했으면 고민안해ㅛ을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게 난 오히려 어렸을 때 만나서 고민하니까 더 그랬어...ㅠㅠㅠ 결혼도 내후년에 하자 얘기가 나온 거고 아직 식을 안 잡았으니 ㅜㅜㅋㅋ 그치만.. 난 솔직히 뭐.. 연애 좀 하면 어떤 ㄴㅏ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렸을때 만나서 고민이라고?? 근데 뭐 사실 남자 나이 31살이면 딱 좋은 것 같긴하다 나는 상대가 25 내가 29니까 뭔가 심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순간 15 19인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ㅐㅐㅐㅐ비추 그러다 결혼 시기 놓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 생각 없슴 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나랑 우리오빠인데
3년째 잘만나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반대로 내가여자고 연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년의 이상형이면 걍 만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만났는데 200일 정도 ㅎ맨날 싸우고 헤어지고 하는데 싸울것도 아닌데 그냥 얘랑 어차피 결혼할 것도 아닌데 해서 더 싸우는 것 같아…맞춰가질 못해 내가 너무 예민해져ㅠㅠ 으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으로 압박만 안하면 먼상관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할 생각은 없지만 내가 늘 장기연애해온 사람이라 얘랑도 오래만나다가 결국 적령기 놓칠까바 하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너때문에 결혼시기 놓쳤다고 원망하지 않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 25는 사실 애기잖아… 결혼 생각 당근 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여자도 어린남 만나자 나도 어린사람이 좋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ㄴㄴ... 취준하면 깨질 확률 높지 않음? 성별반대여도 빡센 연애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만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그러다 결혼할수도있고 안하게돼도 그건 인연이아닌거고 그렇다고 뭐 다른사람만나도 금방결혼할거라는 보장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적으로 4살차이밖에 안나는데 뭐가문제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작년까지 24 28은 괜찮은데 내가 29라서 그런지 앞자리3을 두고 심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면서 사실 결혼할 사람이라고는 생각안들긴했어ㅠ근데 넘 마음이가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괜찮은 거 같은데 나이만 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꿀아님?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으면 만나는 거지 너무 깊게 생각하는 것 같음 남자도 좋으면 결혼 일찍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살에 아직 대1임…2학기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ㅎㅅㅎ 내 친구는 28살인데 21살이랑 만남 얘는 군대도 기다려야함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또 집안 결핍도 있어서 미치겠네 결핍만 없었어도 멱살잡고 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은 4살 차이여도 남자가 25살이면 결혼 힘들긴 할듯? 나도 연하 만나고 있고 결혼 얘기 나오고는 있는데 1살 연하여서 가능한 것 같고ㅠ 대학+군대+취준하면 남자는 보통 20대 후반은 돼야 경제 활동 시작하니까 걸리는 부분이 너무 많음 남자가 20대 후반~30대 초반 되고나서 결혼 쫑나면 쓰니는 이미 30대 중반이잖음 그 때 새로 딴 사람 만나고 뭐하고 하면 늦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혼이거나 늦게 결혼할 거면 만나고 30대 초반에는 하고싶으면 현실적으로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민되는거 많르면 사겨도 그것땜에 고민할텐데 ㄴㄴ 불도저처럼 밀고가야 고민이라도 안하지 이미 그러면 취업이나 결혼 이런거땜에 스트레스 많이받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결혼시기에 4살까지 차이 나는 연애는 안할거같아ㅠ차이나봐야 1~2살 연하면 상관없는데..글구 댓 보니까 아직 대1이면 더욱더 안만나는게 맞아보여 본인이 결혼 생각 없다면 괜찮겧지만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직장인이면 상관없는데 대1이면 좀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매하긴 하네..너가 곧 결혼 적령기니까 자칫하면 결혼하기 힘들어짐. 너가 비혼주의면 괜찮은데 결혼 생각 있으면 진지하게 이 관계 고민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5에 대1 남자한텐 진짜 이상형이라도 나는 못 만날 것 같아 … 지금 너무 좋으면 만나는데 슬슬 정리하는 게 나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자가 너를 너무 좋아하면 고 그거아니고 니가 더 좋아하는거면 스탑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이 애견미용사 인데 다른 샵 가서 미용하면 서운할라나?
21:57 l 조회 1
대구공항 일찍타 면 빨리 출발한다는거 ㄹㅇ임
21:57 l 조회 1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
21:57 l 조회 1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1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
21:57 l 조회 2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2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
21:56 l 조회 8
공고에 연봉 안적혀있는데
21:56 l 조회 5
아이패드로 브이로그 편집 하는 익들 뭐로 해?? 1
21:56 l 조회 6
아 교정 유지장치 3개월만에 어금니 사이에 얇은 철사 부러졋는데 1
21:56 l 조회 7
우리오빠 여친이랑 헤어진 이유 개웃김1
21:56 l 조회 20
우산 왜 훔쳐가는 거야;
21:56 l 조회 4
그거 단어가 뭐더라 겉바속촉한 사람3
21:56 l 조회 12
사주 여기꺼 잘 맞음 해봐
21:56 l 조회 18
여자는 전업주부하면 되는데 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2
21:56 l 조회 13
하루살이들이 너무많아
21:55 l 조회 8
공차 시켰는데 다 녹아서 와서 갱장히 짜증난다
21:55 l 조회 4
친구들이 사지말란 옷 사면 다들
21:55 l 조회 7
진짜 유기견센터인척 하는 펫샵 개패고싶다..;;
21:55 l 조회 4
내일 하닉 파까마까1
21: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