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잇팁이 먼저 선톡함 ex) 나 ㅇㅇ한다ㅠ, 졸려.., 머해 > 그럼 내가 답장하거나 되물어봄 ex) 졸리겠다ㅠ 어제 언제 잤어? 어디루 가? > 한참 뒤에 띨롱 톡 한개옴 ex) 1시.. , 강남가ㅋㅋ
이게 다임ㅋㅋㅋ 먼가 대화가 뚝뚝 끊기니까 나한테 관심이 있나 싶다가도 뭐지 싶어짐 나만 노력하는 대화 느낌? 
대표 사진
둥이1
혹시 대화 물음표로 끝내달라고 해본적 있어?? 나도 잇팁인데 일단 선톡 자체가 호감이고 예전에 좋아하는 상대한테 대답만 한다는식으로 얘기 들었을때 뼈맞고 고쳤음 내가 대답만 하는줄 몰랐어 이어간다는거 자체가 호감표현이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는 애인도 아니고 썸?도 아직 모르겠고 걍 나한테 관심있나..? 싶은 상대라 말하긴 좀 그렇구 혼란스럽기만 한 상태야ㅠㅠ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 나도 썸일때 나만 질문봇 된 느낌이야.. 하고 시무룩 이모티콘 왔을때 깨달은거라 장난식으로라도 한번 말해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글쿠나 너뮤 고마워ㅎㅎ 나한테 호감있는게 좀 더 확신이 들면 말해바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둥1처럼 전남친 만나기 전까진 선톡=호감이라 생각해서 선톡했으면 다 한 거지~ 이런 마인드였음;; 근데 전남친이랑 썸 탈 때 진짜 개충격이었던 게 전남친이 질문, 대답, 공감을 능수능란하게 하면서 대화를 리드하는데 내가 존ㄴㅏ 바보가 된 기분...? 그때부터 내 화법 점점 고치기 시작함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잇팁둥이들은 원래 이런 성격이구나..? 그러면 이 칭구도 충분히 노력하구 있는거라고 봐야되나ㅋㅋ 나는 공감을 마니 하는 편이라 더 신기하게 느꺄졌나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그런 것 같아... 진짜 텍스트 자체만 보는 느낌? 그 이상으로 대화를 풍부하게 만드는 게 나는 좀 어려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럴 수 있지ㅣㅣ 원래 그런 성향인건데 머~~ 글고 지금 댓글로는 말 너무 잘해 둥이ㅋㅋ 나도 더 친해지면 말해봐야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
21:56 l 조회 5
익들이라면 애인 친구차 타고 감?
21:55 l 조회 6
꿈에 아는 사람 나오면 갑자기 호감가지않아?
21:53 l 조회 10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21:53 l 조회 11
이별 너무너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집간다!!! 1
21:52 l 조회 26
연애중 너네는 연애할때 무슨 얘기해?
21:49 l 조회 7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4
21:48 l 조회 31
30넘으면 설레는 연애 2
21:47 l 조회 32
애인이 예쁘고 몸매좋은 지인이랑 맞팔함...ㅋ
21:47 l 조회 19
바람 피우는거는 어떠한 이유도 정당화 못하는거지?1
21:46 l 조회 12
썸녀한테 생일날 선물할 건데 뭐가 제일 나을까
21:45 l 조회 7
연애중 애인 옷 좀 바꿔줄라 하는뎈ㅋ
21:44 l 조회 5
연락하는애 썸은아닌데 그래도 신기하다2
21:43 l 조회 13
연락하고 싶은데 연락할 거리가 없어 3
21:41 l 조회 23
헤어져서 잊고있는데 엄마가 물어봐서 또 생각남^ㅠ^
21:41 l 조회 11
소개팅후에 연릭텀 점점 느려짐 ㅠㅠ 1
21:40 l 조회 17
나 이제 진짜 애인한테 잘할 거야
21:39 l 조회 21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언팔3
21:38 l 조회 16
여초직장인데 본인 객관화 안되는 애들 많더라2
21:38 l 조회 14
젊었을 때 잘생기고 몸좋은애 만나다가2
21:37 l 조회 4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