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늘은 안 가는데 진짜 눈물 나온다.. 그래도 오늘은 꼭 이기렴..올해 진짜 패요인가뵤
대표 사진
라온1
ㅏ .. 기분이 좋은데 안좋다... 나 갔을때도 잘하디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진짜야.. 오늘 이겨도 화나고 져도 화날 것 같았어 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 근데.진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아 그니까 .. ㅋㅋ ㅌㅌㅌㅋㅌ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누나가 패요인거 아니고 삼라가 야구를 못했던거다 반성하라 삼성라이온즈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ㅎ,,나도 어제 그렇게 응원하고 점수 좀 내라했더니 오늘은 1회부터,,참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윗댓라온누나들 담직관때 삼라가 거하게 보답한다네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나두 패요인가봐…^.^….. 따흐흑
내가 안갔으니 이기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나도.......점수낼때마다 어제좀 그렇게 치지!!! 하면서 분노하는중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나도 화요일에 갔는데....그래도 오늘은 잘하니 좋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가 1루수 민호가 피치컴 눌러주면 안 되냐는데
21:57 l 조회 1
대량득점하고 기분 나쁜것도 처음이네
21:57 l 조회 3
미야지 너무 싫다
21:56 l 조회 17
미야지는 우짜냐 싶다..... 2
21:56 l 조회 22
무사 12루에 7점차니깐 마냥 또 큰 점수도 아니라서 ㅜ 7
21:55 l 조회 50
왜 민호가 일루수야?9
21:55 l 조회 63
아 근데 짱포 진짜 크다
21:55 l 조회 8
우중 30분이라 임경 안 낸 건가 4
21:55 l 조회 30
뭐지 다라이아조씨네 4
21:54 l 조회 29
앞으로 양창섭 장찬희라서 뭐 임기영 아끼는거 아니면1
21:54 l 조회 46
임기영은 왜 안내는거임?;; 7
21:53 l 조회 49
대구 내려오기 전에 잘 올려본 듯 2
21:53 l 조회 36
삼성라이온즈는 직관러들을 위해 9회초에 백투백투백을 치거라
21:53 l 조회 8
미야지 참 대단하다 1
21:52 l 조회 38
짱포 표정 내표정
21:52 l 조회 30
그래 여유부리지 말고 바꿔라 1
21:52 l 조회 13
1루수가 잡을 생각도 없어보였어 2
21:52 l 조회 68
갑자기 기분 확 잡치게하네5
21:52 l 조회 87
7점 차인데 불안해
21:51 l 조회 10
임기영 지금 불펜에 있어 걍 안낸거임 1
21:51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