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약간 뭐랄까... 비시즌인 기분?1
23:31 l 조회 6
우리 최다 연패가 몇 연패더라 3
23:15 l 조회 55
ㅋㅋㅋㅋㅋㅋ 팀 꼬라지 뭐야 나 너무 힘들어
22:55 l 조회 18
선발투수 4일 로테를 기어코 하는 개종진아
22:33 l 조회 23
아무리 생각해도 땅볼 타구에 전력으로 뛰지 말라고 한 놈이
22:20 l 조회 38
설종진 2용타 원하나봄4
21:36 l 조회 375
ㅋㅋㅋㅋ설종진 어떻게 경질 안되고 버티는거임? 꿀팁좀
21:28 l 조회 20
설종진 인터뷰에서 영원히 키움 감독하겠다고 해주면 안돼?
21:23 l 조회 47
설종진 아까 표정 개썩어있던데9
21:21 l 조회 664
오홈런1
21:17 l 조회 82
프로 경험도 없으면서 뭘 2년 안에 가을야구 간다는 거임
21:14 l 조회 20
내일부터 주말시리즈 선발들 나올 필요있나6
20:44 l 조회 1013
보고있기 힘들다
20:40 l 조회 20
크보의 수친데 이정도면
20:40 l 조회 35
그냥 시즌 접어라 ㅋㅋㅋㅋ1
20:34 l 조회 68
실점도 실점인데 1
20:28 l 조회 72
0.1이닝 4실점4
20:22 l 조회 139
OnAir 알칸 내려가고 안 보는데 영건아 뭐하냐?
20:20 l 조회 21
조영건은 투수가 맞음?
20:20 l 조회 26
OnAir 영건이는 그냥 올라오면 실점이네 2군에 올릴애없나?
20: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