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 개놈아 지금 우리만 경기 보냐?선발도 지금 슬슬 힘들어하고 불펜은 저리 다 터지고 있는데프런트고 종진이고 다 꺼져작년 못 봄? 2용타하면 투수진 걍 다 갈려서 전부 다 아사리판 나는거야 머저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