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하루하루를 못버팀..
쉬어도 쉬는거같지않고 항상 뭔가를 해야돼
설령 그게 겁나 고통스러운 고생일지라도 뭔가를 하고 있는 나가 너무 중요해..
작년엔 결혼준비...올해는 대학원졸업인데 6월에 당장 졸업하는데 7월부터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벌써부터 두렵당...멀쩡히 직장도 다니고 있는데
뭔가 테마를 정해서 그걸 해야하지않으면 너무 불안해ㅠㅠ
|
일상적인 하루하루를 못버팀.. 쉬어도 쉬는거같지않고 항상 뭔가를 해야돼 설령 그게 겁나 고통스러운 고생일지라도 뭔가를 하고 있는 나가 너무 중요해.. 작년엔 결혼준비...올해는 대학원졸업인데 6월에 당장 졸업하는데 7월부터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벌써부터 두렵당...멀쩡히 직장도 다니고 있는데 뭔가 테마를 정해서 그걸 해야하지않으면 너무 불안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