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
시간 진짜 많이 걸림 나는 5년 걸렸어
부정교합이 심한 것도 있었지만 
돈도 엄청 들고 치아관리도 귀찮아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5년이면 오래걸린 이유가 있을거임 그에 따른 부작용은 어쩔수 없는거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정교합이 심하기는 했지 ㅜㅜ 이렇게 오래 걸릴 줄 알았으면 안 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궁 고생했당...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나 미자때 교정했다가 틀어져서 재교정 해야하는디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교정시작했는데 ㅠ.... 근데나는케이스가좀심해서 교정하긴해야한다...에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정하고 부정교합 수술해? 아니면 교정만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힘들었겠다ㅜㅜ 그래도 난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후회는 없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 정도 걸렸는데 그래도 난 한 게 훨씬 나았어! 근데 난 사회생활 안 하던 중에 한 거긴 한데.. 관리도 그리 어렵지 않아 교정장치위로 양치해야 되긴 한데 하다보면 익숙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과위생사인데 사바사임 의사실력 환자 치아 움직임 속도 이런거 등등 성인돼서 해도 1년 조금 넘어서 끝나는 사람도 많음 나도 그랬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근데 치아 닫히는 속도가 느린 편이라고 듣기는해서 이것도 진짜 사바사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거의 3년했나ㅋㅋㅋㅋㅋ 근데 난 한 거 만족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우리집 사람들 중 나만 제일 늦게 스무살쯤 했는데... 나만 블랙트라이앵글로 고생중임 잇몸 다녹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턱관절 부정교합 문제 심해도 아예 비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거보다 팔자주름 생겨서 비추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2년 반정도 했는데 그래도 하고나니 몇년이라도 빨리 해버린게 다행인거가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년이면 너 치아나 치과 문제 아니여? 나 교정전문 치과위생산데 성인교정 5년 걸린 사람 본 적 없음 대부분 2년 안에서 끝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명 월치료 너무 안나와서 3년 반 걸린 건 본 적 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젊든 아니듯 그냥 너의 치아가 오래 걸릴 치아일뿐.. 난 31살에 해서 1년 반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3년 걸렸는데
덧니랑 부정교합 스트레스였는데
너무 만족해
다시돌아가도 할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팔자주름 조심하셈 볼패임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난 딱 24개월 했는데.. 5년이라니 진짜 고생했다 내 주변 가장 오래한 사람이 인비절 3년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리는 진짜 귀찮긴 해 할거면 빨리 시작하는게 맞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27살에 시작해서 짐 2년짼데 1년 더 해야하가등? 근데 난 진짜 하길 잘한듯 얼굴형도 엄청 많이 바뀌고 씹는것도 교합 맞춰져서 괜춘한거 같앙 ! 주변에서도 하길 잘했다고 함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팔자 조금 있긴 한데 그건 뭐 어쩔수없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팔자 조금 생김 따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부정교합,덧니 심했는데 10개월걸림.
성장기교정이었으면 훨씬 더 걸렸을거라 완전만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징짜 대만족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용목적이면 안할텐데 하...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친구는 1?2년안에 끝났는데 팔자주름 깊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성인돼서 두번째 한건데
블랙트라이앵글 개심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비발치로 해서 만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팔자주름도 안생기고 1년 반만에 끝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교정 중인데
5년은 아니어도 꽤 걸릴거 같아서 괜히 했나 후회되는데 의사가 부정교합이라면서 하는게 좋대서 하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렸을때 비발치로 했다가 그때도 공간 없어서 확장하고 했었는데
아랫니 문제있어서 사랑니 뽑고 아랫니 교정하고 이젠 아랫니가 들어가보이는탓에 윗니 교정 몇달 전에 시작했는데 안그래도 뿌리 짧아진게 엑스레이로 보이는데 하려니 참..
큰 어금니 양쪽 발치 하고 사랑니 어금니로 쓰기로 하고 시작했는데
사랑니 나오려면 최소 6개월 걸리고 아직 발치 한쪽 남아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넘 사바사인듯 나도 성인되고 했는데 딱 1년만에 끝났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치과 문제일수도,,, 나도 치위생산데 계속 질질끄는 원장님들 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년이면 진짜 오래하네 고생이 많아..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년이면 너가 진짜 오래 걸리는 케이스였던듯 심했나보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로 빠졌던 머리 다시 자라나고 있다
23:41 l 조회 1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여기 skt 주주 있어?
23:38 l 조회 9
뭔가 자살로 건물에서 떨어져서 살았을 때 엄마아빠가 나를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게될지 궁금함
23:38 l 조회 12
성격 좋고 사상 멀쩡한 거랑 바람은 별개인가? 5
23:38 l 조회 19
나 n/s중에 뭐 인거같아 ??????5
23:38 l 조회 12
회사생활힘든거중에 하나가2
23:38 l 조회 23
실용글쓰기 따는거 얼마나 걸림1
23: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