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거 다른 방법 없겠지? 
갑자기 이직이 돼서 집을 내놨는데 반년동안 팔리지가 않아
월세 120만원인데 ㅠㅠ 미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월세 120.. 돈 많이 버는구나.. 혹시 뭔 일 하는지 물어봐도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쓸데없는 질문 좀 하지 마; 난 이런 댓글이 제일 싫어 질문글 올리면 딴소리로 첫댓 사수하는 애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욜이라 짜증이 가득이네 하루만 참아라 주말 곧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 월세 120은 나한테 너무 꿈같은 세상이라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어.. 화내지 마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동산에 복비 더 주겠다고 쇼부봐봐... 근데 월세가 비싸서 더 잘 안나가긴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 반년째면 그냥 누구 들이는게 좋지 않을까??
나라면 반값이라도 내놓을것 같애 너가 반 내고
그 사람이 반 내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은 한두 달치 더 내고 나가지 않나? 어지간히 안 나가는 집인가 본데
가끔 한두 달 월세 대납해주는 조건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
뭐가 더 이득일지 한 번 따져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그런경우에 전 세입자가 월세지원해주는 조건 걸어
만기 얼마나 남았어? 몇달치 내주는걸로 합의할수도 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인한테 홍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세가 120짜리면.. 나가긴 어려울꺼 같긴하다 중개사한테 돈을 더준다해도 월세가 워낙 높아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다음사람 구해야만 나갈 수 있는거 너무 이상한 것 같음 집주인은 손해를 하나도 안보겠다는거잖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약기간 남은 거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것이 계약기간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기 얼마나 남았는데? 나는 전에 미리빼야했을때 그냥 3개월치 월세 미리내고 방 뺐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한달치 월세 복비로 준다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개월전에 말하면되지않나했는데 계약기간이있구나 맞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 말은 못하고.. 이번달 월급 받은거 자랑 스윽
23:41 l 조회 1
다들 아이폰 너무 비싼데 어케 사??
23:41 l 조회 1
전남친이랑 사진 찍은게 구글포토에 저장된건지;;
23:41 l 조회 1
마운자로로 빠졌던 머리 다시 자라나고 있다
23:41 l 조회 1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여기 skt 주주 있어?
23:38 l 조회 9
뭔가 자살로 건물에서 떨어져서 살았을 때 엄마아빠가 나를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게될지 궁금함
23:38 l 조회 12
성격 좋고 사상 멀쩡한 거랑 바람은 별개인가? 5
23: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