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난원래 칼답하는편이고 일상톡도 많이함 친하다고 생각하면
근데 친한친구가 너무 안읽씹하고 뭔가 톡에 성의가 없다는 느낌 글케 대화안하고싶은 느낌이 들어서 이제 얘한테 선톡올때만 답장하고 그러거든
얘또 4-5일 안읽씹하다가 답장오고.. 그런거 반복하다가 머지막으로 만났을때 얘가 자기한테 서운한건 없냐는 식의 말을해서 없다했는데..
걍 내가 이렇게 답장만하는 식의 관계가괜찮을지? 얘도 내 톡에서 뭔갈 느끼긴한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냅둬 그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걔가 나 손절하면 그냥 두고 어니면 이렇게 밍밍한 톡하는사이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걍 서로 연락 스타일 안 맞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도 내 톡에 빡치면 나 손절하겟지… 걍 걔의 마음이 궁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원래 그런 사람인거야 나도 내 친구중에 그런 애 있어서 알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넌 어떤성향이야? 너친구랑은 관계 어떤지 궁금해
솔직히 요즘 걔한테 내말투 약간 툭툭 이런느낌있긴한데 걔가지금 날 어케생각할짇ㅎ 모르갯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글쓴이 같은 성향임 보통 답장 빠르고 내 친구는 안읽씹 길면 거의 몇달까지하고 자기가 필요하다 생각하면 연락하는 느낌? 그거때문에 여러번 싸우고 손절 위기까지 갔다가 어찌저찌 친구 관계 유지는 되고있음난 이제 체념? 해탈했고 걔 연락 오든말든 신경 안 쓰고 걔처럼 안읽씹 자주했더니 걔도 신경쓰였는지 답장 좀 빠르게하는..ㅋㅋ 지금은 서로 용건있을때만 연락하고 평소엔 카톡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밖에서 만나자는 약속은 그친구가 먼저잡아? 근데 막 필요할때 연락하는건 아니긴한데 답장하고싶을때만 하는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걔도 본인이 하고싶을때만 답장하는 느낌이라 짜증날때 많았슈.. 근데 보고싶다고 만나자고는 항성 거의 걔가 먼저 얘기해서 관계가 지금까지 이어진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ㅎ..근데 익인이도 친구 맘에 안드는데 만나자고하면 응하는 이유가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연락문제 빼고는 정말 괜찮은 친구라서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래 라는 말이 별로야 걍 이해하란 말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저건 그냥 내가 적은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더 풀어서 말하긴했는데 대화가끝나면 뭐라할지 모르겠다? 다른친구들이랑도 서로 안읽씹하고 할말생기면 톡한다는데 항상 내가 마지막으로 보내고 너무 오래씹는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맞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나도느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버려 나도 저런애들이랑 친구였는데 나만 감정낭비하고 소비하고 버려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쉽게 손절하는거같은데 그건 나는 얘가 무슨마음인지를 모르겠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났을때 잘맞으면 손절까진 노노 대신 너도 그친구랑의 연락 빈도를 어느정도는 걔한테 맞추는게 너한테 편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로 안맞을수도 있고 저 친구도 서운한거 없냐고 먼저 대화해보려고 말꺼냈는데 왜 없다고했어 그래놓고 상대방은 뭔 생각인지 궁금하다고 하면...답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운한건 없다했고 저런 연락문제로 얘기하긴했어 넌 어떤편이냐 물어봤고 걔가 익2대댓에 써놓은식으로 대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칼답러인데 주변에 일상생활 계속말하는애들있고 며칠~몇주에 한번씩 답장하는애들도있는데 난,, 별로 신경안쓰여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읽씹하는애들 이해해? 일상얘기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난 노상관 혹시 학생이야? 나도 학생땐 신경많이썼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야 내가 지금 답변만하는수준이라 얘가 날 끊어낼거같기도하고 모르겠다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땐 저러면 섭섭하고 손절하고 그랬는데 지금 직장다닌지 오래되니까 애들 유형이 다양해지고 나도 바빠지니까 신경안쓰게 되더라고 저것만 안맞는거고 좋은친구면 너무 확손절하기엔 아까울것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흙수저 공무원 결혼 가능일까..
21:42 l 조회 1
쿠팡플레이 스포츠 티켓팅 해본사람
21:42 l 조회 1
눈썹 정리한게 좋아 아님 숱그대로 두고 빗는거만 하는게 좋아?
21:42 l 조회 1
첫 인턴인데 나 잘하는 거 ..? 마인드셋 어케 해
21:42 l 조회 1
너넨 평생하고 싶은 일인데
21:42 l 조회 1
증명사진 잃어버렷어 아;
21:41 l 조회 1
남익들 있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하는 이유 뭐야?
21:41 l 조회 1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11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7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3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6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2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5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