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원래 칼답하는편이고 일상톡도 많이함 친하다고 생각하면
근데 친한친구가 너무 안읽씹하고 뭔가 톡에 성의가 없다는 느낌 글케 대화안하고싶은 느낌이 들어서 이제 얘한테 선톡올때만 답장하고 그러거든
얘또 4-5일 안읽씹하다가 답장오고.. 그런거 반복하다가 머지막으로 만났을때 얘가 자기한테 서운한건 없냐는 식의 말을해서 없다했는데..
걍 내가 이렇게 답장만하는 식의 관계가괜찮을지? 얘도 내 톡에서 뭔갈 느끼긴한거같은데
|
난원래 칼답하는편이고 일상톡도 많이함 친하다고 생각하면 근데 친한친구가 너무 안읽씹하고 뭔가 톡에 성의가 없다는 느낌 글케 대화안하고싶은 느낌이 들어서 이제 얘한테 선톡올때만 답장하고 그러거든 얘또 4-5일 안읽씹하다가 답장오고.. 그런거 반복하다가 머지막으로 만났을때 얘가 자기한테 서운한건 없냐는 식의 말을해서 없다했는데.. 걍 내가 이렇게 답장만하는 식의 관계가괜찮을지? 얘도 내 톡에서 뭔갈 느끼긴한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