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음슴체로 요약해서 말할게
1. (대학)친구 생일날 만나서 생일 챙겨줬음
2. 다음달 내 생일에 연락 X
3. 생일 다음날 생일이었다고 내가 먼저 연락함
4. 미안하다고 다음에 맛있는 밥 사겠다고 함
5. 중간중간 간간이 연락만 하면서 지내다가 방학하고 둘다 계절학기를 듣게 됨 (4번 이후로 한달 지남)
6. 애슐리 치즈시즌이라고 치즈 좋아하는 사람 있냐는 비계 스토리에 내가 답장함 나 치즈 좋아한다고
7. 그렇게 같이 가기로 약속하고 날잡음
내 고민은 애슐리 가기전에 그때 생일 밥 사준다고 한거 이번에 사달라고 말하고 싶은데 뭐라고 자연스럽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다는거야
첨에는 생일 먹튀한 줄 알아서 천천히 거리 두려고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아서 이참에 생일 밥 사달라고 하고 싶어서
뭐라고 자연스럽게 말해야될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