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나한테는〈〈

손톱 강한 편 아니라서 핸드크림 손톱 위주로 바르고 큐티클 오일만 발라줌

살면서 네일한 적 거의 없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심 맞다?)??? 나는 그거 못해서 네일 받아 안하면 그거 관리 어케 다해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그리고 네일아트 하면 좀 비위생적인 것 처럼 보여 나한테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매니큐어하면 무거워서 안함
손을 많이쓰는 직업이기도 하고 조금 벗겨지거나 그러면 못참고 손톱으로 긁어서 벗겨내고 그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난 네일하면 손관리 덜하게되서 하는거임.. 맨손관리가 진짜 정성많이들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톱 관리 귀찮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전에는 관리했는데 젤네일 해놓으니까 벗겨지는지만 신경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긴 손톱 더러워 보여서 깔끔하고 단정한 맨손톱이 나의 자기관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맨손톱& 큐티클오일로 손관리가 관리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55 12:1435056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89 11:5033365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44 10:2554948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3434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2257 17:3615376 0
흙수저 공무원 결혼 가능일까..
21:42 l 조회 1
쿠팡플레이 스포츠 티켓팅 해본사람
21:42 l 조회 1
눈썹 정리한게 좋아 아님 숱그대로 두고 빗는거만 하는게 좋아?
21:42 l 조회 1
첫 인턴인데 나 잘하는 거 ..? 마인드셋 어케 해
21:42 l 조회 1
너넨 평생하고 싶은 일인데
21:42 l 조회 1
증명사진 잃어버렷어 아;
21:41 l 조회 1
남익들 있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하는 이유 뭐야?
21:41 l 조회 1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11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7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3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6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2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5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