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일단 난 25살익이고 작년 하반기랑 올해 상반기 열심히 취준 했는데, 다 안되다가 계약직에 붙었어 ! (우선 1년 계약 후 1년 연장 가능) 
근데 인서울 공대를 나왔다보니, 주변에서 약간 다 굳이 계약직을 가 ? 하는 분위기라 조금 슬퍼 ㅋㅋ ㅜ 
사실 내 전공이랑 크게 관련 없고, 워낙 뽑는 인원이 소수에다가 경력 위주로 뽑는 직무라서 나는 계약직으로 경력 쌓고 싶은데 .. 계약직으로 가지 말고 조금 더 취업해볼까 ㅜ 
내 성격 상 중간에 그만 두는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경력 없으면 계약직 다니면서 정규직 준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계약직도 취업은 취업이지! 처음부터 너무 정규직만 바라보기보단 그렇게 스펙쌓는게 좋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약직 기회있으면 무조건 해 그걸로 또 정규직 자소서 탄탄하게 채울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벌이 엄청좋나? 요즘 계약직도 힘든데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랏 난 정규직 아니면 취뽀로 안 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그건 취업이 아님 내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놉 계약직도 취뽀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규직 들어가도 1년 못버티는 사람 많은데 일을 시작한게 취업을 한거지 애초에 취업 뜻이 직업을 가지고 직장에 나가는건데 취업이 뭔지 모르나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머 백수냐
정규직만 일인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취업했냐하면 취업한거지만 보편적으로 쓰는 취뽀로 표현하기엔 솔직히 부족함이 있지
취업 난이도도 그렇고 그 회사의 복지나 명예를 똑같이 누리는건 아니잖아 그만두는것도 자의로 그만두는것도 아니고..
그냥 좋은 기회다 생각하고 진짜 정규직 취뽀할수있게 노력하면되지 요즘은 계약직도 어려워 근데 별개로 취뽀라고 정신승리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취업이 아니면 뭐냐... 글고 머라도 하는 게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약직은 보통 취뽀로 안치지 않음? 계약직도 3개월 6개월 1년 2년 다양한데 그럼 3개월 계약직도 취뽀인가ㅠㅋㅋㅋㅋㅋㅋ 근데 별개로 1년 단위면 계약직도 해보는 걸 추천 요즘은 사회 경험 0인 신입 잘 안뽑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변사람이 다 시기질투러만 있나봐
내기준 내 돈으로 나를 건사할수잇으먄 취뽀지
취뽀가 별거냐..
거기서 열심히 해서 다음엔 더 좋은데 가면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후 내가 취뽀한걸로 치면 하는거지 계약직은 뭐 무급으로 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업은 맞지만 보통 취뽀로는 안치는듯? 근데 계약직은 완전 추천 거기서 한 경험 삼아서 정규직 도전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경력이 쌓이잖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계약직 해본 입장에서 진짜 비추… 계약직하면 계약직으로만 계속 잘 뽑히고 정규직으로 가기 어려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니면서 다른 곳이든 다니는 곳이든 정규 준비하면 되지. 몸이 힘들어서 다른 스펙 못 쌓느라 그냥 저냥 다니다가 계약직만 전전하는 경우가 많아서 경계하는거지, 붙었으면 무조건 다니는게 맞다고 봄. 사회생활하면서 또 어떤 연이나 운이 생길지 모르는거기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2년 계약직은 취업맞지 물경력만 아니라면 계약직으로 경력 쌓는거 ㄱㅊ음 나 서른인데 지금 계약직 만 2년 채워감... 평가 좋아서 정규직 전환 예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뽀는 아닌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취뽀는 계속 돈을 벌 수 있어서 걱정하지 않고 지낼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해서 아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가족이라도 절대 돈 빌려주지마라.......
21:42 l 조회 1
흙수저 공무원 결혼 가능일까..
21:42 l 조회 1
쿠팡플레이 스포츠 티켓팅 해본사람
21:42 l 조회 1
눈썹 정리한게 좋아 아님 숱그대로 두고 빗는거만 하는게 좋아?
21:42 l 조회 1
첫 인턴인데 나 잘하는 거 ..? 마인드셋 어케 해
21:42 l 조회 1
너넨 평생하고 싶은 일인데
21:42 l 조회 1
증명사진 잃어버렷어 아;
21:41 l 조회 1
남익들 있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하는 이유 뭐야?
21:41 l 조회 1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11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7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3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6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2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5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