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25살익이고 작년 하반기랑 올해 상반기 열심히 취준 했는데, 다 안되다가 계약직에 붙었어 ! (우선 1년 계약 후 1년 연장 가능)
근데 인서울 공대를 나왔다보니, 주변에서 약간 다 굳이 계약직을 가 ? 하는 분위기라 조금 슬퍼 ㅋㅋ ㅜ
사실 내 전공이랑 크게 관련 없고, 워낙 뽑는 인원이 소수에다가 경력 위주로 뽑는 직무라서 나는 계약직으로 경력 쌓고 싶은데 .. 계약직으로 가지 말고 조금 더 취업해볼까 ㅜ
내 성격 상 중간에 그만 두는건 싫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