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나 34인데 오늘 화장실 급해서 근처 카페 갔는데
커피 시키고 열쇠 받아 가니까... 충격인 게 쪼그려앉는 변기인 거임
내가 너무 당황스러워서
일단 써본 적도 없고 2026년에 웬 재래식인가 싶어서
남친한테 막 이랫다 말하니까
안 써봤냐는 거야
근데 남친 99인데 어디서 써봤냐니까 학생 때 화장실이 재래식이었다는 거임
나는 이해가 안 되더라고
내가 34인데 유딩은 기억 안 나고 초딩 때부터 쭉 화장실 양변기였는데
나이 문제가 아닌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써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6살인데 초중고 다 그런거 있었고 공사 나중에 했지만
동네 술집 화장실이나 역 화장실만 가도 그거 반반 비율임
휴게소 가도 그거 아직 반반 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익이 안 써봤으면 그냥 안 써본건데
26년도에 이게 뭐냐 이러니깐 당황스러우ㅜㄴ거지
그냥 그렇구나 하고 싸고 오면 끝날 일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지하철 화장실 안가봄.?..??..? 공용 화장실 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보긴 봤는데 안 썼지
근에 이해가 안 되는 게 학교부터 재래식이엇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 99인데도 학교 화장실 저거 있었는데 34인데도 안써본거면 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94인데 고딩 때 다 그런 변기엿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00인데도 써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95인데 나 고등학생때도 재래식 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짐짜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98인데 마니 써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 나 초등학교 전부 좌변기였는데.....양변기는 중학교 가서 봄....ㅋㅋㅋㅋ것두 신설 중학교여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케 안써봤지
다 신설학교만 다녔나
나도 초딩 때 신설학교였는데도 쪼그려쏴였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안 썻음 보긴 봣어도 안 쓰지 잘..
내가 이해 안 되는 건 학생 때도 재래식이엇단 게 이해가 안 대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기함
학교 다 새로생긴 학교만 다녔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00인데 1학년인가? 암튼 저학년때 섞여있었던거같은데 리모델링하면서 싹다 바뀌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이 써봄 ㅋㅋ 아직도 지하철 화장실가면 많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4살인데 안써봤다고? 98인데 많이 써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딩때 썼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그 나이에 안써본게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8인데 엄청 많이 보고 썼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당장 식당 술집 지하철 이런곳만 가도 널렸는데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9 개많이 써봤는데 학교에서?? 별로 오래된 학교도 아녔는데 좌변기가 더 적어가지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01인데 초중 다 있었음 중학교 땐 중간에서 공사해서 양변기로 바꾸긴 했는데ㅋㅋㅋ 근데 술집만 가도 아직 좌변기인데 많은데 신기하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술집 아직도 좌변기 많아..?
나 술집에서는 한번도 못봤는데 평소에 지하철이나 휴게소에서는 많이 사용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네 술집 노포 술집 이런곳 가면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동네서만 술마시는데도 못봤었는데 아직 많구나.. 근데 술마실 때는 좌변기가 더 편할 것 같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98인데 초딩때 재래식 있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맞아 좌변깈ㅋㅋㅋ 좌변기가 생각이 안 낫어 좌변기 반 양변기 반이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00인데 학교에 변기 반반으로 있었음 양변기반 좌변기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좋은 학교를 다녔나보지 뭐 나듀 99인데 초딩ㄸㅐ 있었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00인데 초중은 양변기, 고딩 때 쪼그려싸는 그 좌변기였음ㅎ... 나 졸업하고 공사해서 양변기로 바꾸더라 젠장 나 때나 해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4살에 안써본게 개신기한데ㅋㅋㅋ근데 그 변기 큰 볼일 볼때 자세때문에 잘나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릴 때 밖에 잘 안 다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나이때 다 좌변기였는데 양변기는 어쩌다가 하나있는거 그거마저 교사용이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4살인데 한번도 안 써본거 너무 신기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9인데 학교에 있었음 그리고 오히려 엉덩이 닿는 거 찝찝하다고 그 칸만 가는 친구들도 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써봤다는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있는 곳을 못봤다’의 개념이 아니고 걍 저 화장실이면 본인이 안쓰고 나왔다는거임.. 본인이 유난떤다는 사실을 또 유난떨면서 말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유난 레전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99인데 써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98인데 초등학교 화장실은 다 좌변기엿음 글고 아직 남아있는데 종종 있던데 신식 휴게소 화장실도 좌변기 양변기로 나뉜데 꽤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7 써봄... 학교에 있었는지는 기억안나는데 이번에 여행다녀왔는데 휴게소에 좌변기 양변기 둘다있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가족이라도 절대 돈 빌려주지마라.......
21:42 l 조회 1
흙수저 공무원 결혼 가능일까..
21:42 l 조회 1
쿠팡플레이 스포츠 티켓팅 해본사람
21:42 l 조회 1
눈썹 정리한게 좋아 아님 숱그대로 두고 빗는거만 하는게 좋아?
21:42 l 조회 1
첫 인턴인데 나 잘하는 거 ..? 마인드셋 어케 해
21:42 l 조회 1
너넨 평생하고 싶은 일인데
21:42 l 조회 1
증명사진 잃어버렷어 아;
21:41 l 조회 1
남익들 있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하는 이유 뭐야?
21:41 l 조회 1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11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7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3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6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2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5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