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중견기업이고 정장이라고 적혀있거든... 바지는 정장슬랙스입을건데 상의는 어떻게 해야하지....1.흰 반팔 블라우스만 2. 안에 흰색 셔츠+ 검정자켓으로 긴팔 보통 어껗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