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몸무게 평범함 근데
취준하느라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평소 2끼만 먹고 간단하게 한끼만 더 먹으면 충분한 양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많이 먹은지 몇달됐어….특히 탄수화물을 엄청 많이 먹어서 내 몸이 달라지는게 보이거든
식욕 억제가 안돼서 너무 힘들어ㅠㅜㅜㅜ마운자로 한달만 맞아볼까….싶어…한달 안에 면접 결과랑 그런게 다 나와서..
|
걍 몸무게 평범함 근데 취준하느라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평소 2끼만 먹고 간단하게 한끼만 더 먹으면 충분한 양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많이 먹은지 몇달됐어….특히 탄수화물을 엄청 많이 먹어서 내 몸이 달라지는게 보이거든 식욕 억제가 안돼서 너무 힘들어ㅠㅜㅜㅜ마운자로 한달만 맞아볼까….싶어…한달 안에 면접 결과랑 그런게 다 나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