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아이패드로 티빙 켜놓고 야구보는데 일한다고 작은화면? 뭐라하지 다른 화면 위에 띄워서 보는데 지 혼자 자꾸 꺼져 그럼 티빙 들어가서 다시 재생 눌러야 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