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차피 안타 못친거랑 똑같은데ㅜㅜ 이건 살아나고 있는게 아니고 여전히 땅굴 파는거지 10타석 연속 잘맞정 아웃 이런거 보면 타구질 다 부질없다 생각만 들어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이렇게 생각함... 결국 안타여야 안타인거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에이 다르지... 타격감은 있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22 방망이에 공 안맞는거보단 낫다고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33 그런 과정을 거쳐 살아나는 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44 그러면서 살아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그게 뚫려서 안타가 되어야 진짜 살아난거라 생각해 그래도 땅볼 룩삼보다야 낫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근데 그러다 뚫리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러다 뚫릴 수도 있어 근데 그것만 계속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그럼 부질 없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대그러다 뜛리긴 해 진짜 못칠땐 타구질 레전드구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진짜 구리면 땅볼만 나오더라 점점 살아날거야 공을 맞추고 띄우긴 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타구질이 좋아야 안타도 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살아나는 과정이긴 함 진짜 구리면 아예 헛스윙이거나 땅볼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22 맥아리없는 애매한 땅볼만 주구장창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그게 살아나는 과정이긴해 타구질 개구린게 더 절망적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키움 팬들은 ㄹㅇ 보살같다......
21:40 l 조회 66
너무 속상하다 ㅜㅜ2
21:39 l 조회 134
야구 매니큐어 바르면서 보기좋네...2
21:38 l 조회 39
크보 일정 진짜 이상해 만나는 팀만 만나2
21:37 l 조회 66
킅 빠따 개무섭다 진짜
21:36 l 조회 43
와 우리는 일부러 거르면 담 타자가 알아서 삽질하는데2
21:35 l 조회 104
케이티 너무 무섭다 4
21:34 l 조회 108
와 수원 역전
21:34 l 조회 35
와 졸라 스콜같다...
21:34 l 조회 42
୧⍤⃝🍿
21:34 l 조회 12
와 수원 개재밌다
21:34 l 조회 23
근데 김호령 잘생겼잔아 12
21:33 l 조회 128
수원 1사 만루1
21:33 l 조회 13
사직 아까 뭔일이야?4
21:33 l 조회 173
수원 안현민 걸러서 만루됨
21:33 l 조회 15
잠실 경기 재개
21:33 l 조회 9
나성범은 잘 생기고 김호령은 ?4
21:31 l 조회 100
수원 동점 1사 23루 타석에 안현민2
21:30 l 조회 57
대체 키움 감독은 왜 경질 안 당하는거야?
21:30 l 조회 39
키움 감독처럼 미담 하나도 안나오는 사람 신기해.....6
21:28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