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아까 영화보러갔다가
엘베에서 우리가 예매한 영화를 본 사람들이 탄거야
근데 그 사람들이 그 영화의 중요한 부분을 스포해버린거..(결말이랑 범인이 누군지)
그래서 남친이 개빡쳐서 민폐라고 화를 엄청 냈는데(그사람들한테말고)
이게 그렇게 민폐인 행동인가??
나도 그거 듣고 김이 좀 새긴 했는데 결말 알고봐도 재밌긴했거든??
어떻게 생각해??? 되게 민폐인 행동인가?
|
남친이랑 아까 영화보러갔다가 엘베에서 우리가 예매한 영화를 본 사람들이 탄거야 근데 그 사람들이 그 영화의 중요한 부분을 스포해버린거..(결말이랑 범인이 누군지) 그래서 남친이 개빡쳐서 민폐라고 화를 엄청 냈는데(그사람들한테말고) 이게 그렇게 민폐인 행동인가?? 나도 그거 듣고 김이 좀 새긴 했는데 결말 알고봐도 재밌긴했거든?? 어떻게 생각해??? 되게 민폐인 행동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