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시간 살짝 늦은것도 그렇고...앞으로 들어가서 해야될 업무에 관해여서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고...(물론 일다니는거자체에 대하여서는 처음은 아니지만...첨 했을때 초중반에 잠시 업무하는거 중단하고 다시 공부해서 했던거 생각만 함 넘 두렵고...막상 결과는 낼 나오지만...) 아...붙어도 걱정 안붙어도 걱정...참...먼가 속시원하지않은기부니 드는건 어쩔수없는거같당...
|
면접 시간 살짝 늦은것도 그렇고...앞으로 들어가서 해야될 업무에 관해여서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고...(물론 일다니는거자체에 대하여서는 처음은 아니지만...첨 했을때 초중반에 잠시 업무하는거 중단하고 다시 공부해서 했던거 생각만 함 넘 두렵고...막상 결과는 낼 나오지만...) 아...붙어도 걱정 안붙어도 걱정...참...먼가 속시원하지않은기부니 드는건 어쩔수없는거같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