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무조건 칼답하고 하루종일 연락해서 카톡이 영원히 끝나지 않을 거 같은…그런 성향의 친구들이었음
감당이 안돼서 안읽씹 점점 하다가 자연스럽게 연 끊겼는데 그래도 학교 같이 다닐 때 재밌었던 추억들이 있으니까 연 끊긴 게 아쉬운가? 라고 생각하면
1초만에 바로 그래도 아니다 지금 다시 친하게 지내도 나는 감당 못한다 지금이 편하다 싶음
|
카톡 무조건 칼답하고 하루종일 연락해서 카톡이 영원히 끝나지 않을 거 같은…그런 성향의 친구들이었음 감당이 안돼서 안읽씹 점점 하다가 자연스럽게 연 끊겼는데 그래도 학교 같이 다닐 때 재밌었던 추억들이 있으니까 연 끊긴 게 아쉬운가? 라고 생각하면 1초만에 바로 그래도 아니다 지금 다시 친하게 지내도 나는 감당 못한다 지금이 편하다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