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못하면 선수탓 잘하면 내덕 이러고 몇년간 보냈는데
심지어 전부터 해외파 해줘 이거밖에 전부터 말했자나 전술이 뭐냐고 기자들이 말해도 뭐 선수들이 부족했다며 ㅋㅋㅋ
솔직히 대진 운도 얼마나 좋아 경기장도 다 가깝고 숙소도 다 가까운데 잡았다고 난리쳐놓고
전부터 주장한테 내 덕에 LA로 팀 옮겼다 등등
미리 la경기장 분위기 파악하면 좋다라는 감독님 말씀이 이적하는데 도움이 됐다라고 언론플레이 다 해놓고
이제 la도 못가네? ㅋㅋㅋㅋㅋ
매번 주장 없으면 아슬아슬한 경기 보여줘놓고
첫경기 겨우 역전승 한게 내덕~~
두번쨰 경기는 그래 무승부가 목적이야~하고 교체하고 나서 골 먹히고 ㅋㅋㅋ
오늘 경기는 걍 무승부가 또 목적이야~ 우리 주장 체력 아껴야지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
해외파가 해줘~ 해줘~ 우리 주장 해줘~ 이러고 매번 보여줬는데 뭐가 달라져 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