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9
좋을게 없음 
가면갈수록
그런 눈빛으로 다가올때 빠지면 끝이 없어 

이제 확실히 끊고 너를 위한 좋은남자 만나야해 

그게 훨씬 나은선택이야 
그리고 어차피 모텔간다해도 불끄면 누가 누군지 모르잖아 
애초에 가지더라도 그걸 맛보고 난 뒤에는 돌아갈수없어 절대로 
평생 잘생긴사람 만나고살것도 아니잖아
모든건 적당한게 좋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말론 설득못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못만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만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못 만나..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거짓말아니고 못만나는것도못만나는건데 내성격에 잘생긴 연인생기면 의처증 생길것같음 ㄹㅇ..걍 내가불안도가너무높아 내부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해 무슨말인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얼굴 포기 못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생긴 사람만 남던데 나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신의 외모 활용해서 바람 자주 핀다고 내 친구가 말하긴 하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로 만나지마 좋을게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유를 말해줘... 만날일은 없긴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럴 일이 없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인생이 피곤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명한선택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가 만날라고 구라치는거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웃기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경쟁자제거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너희들 위해서 미리
말해주는거야 엮이지말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을 떴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웃곀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시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웃기넼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의도파악 개잘하넼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의도? 난 진심이야 결국엔 내말이 맞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개웃ㅅ기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긴게 짱임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돈 성격이 먼저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만나는중인데 좋음 다들 만나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못생겼다고 더 좋은 것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생긴에 한번 만났었는데 피곤하긴하더라
근데 도저히 얼굴 포기 못하겠어...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만나봤는데 바람은 안 피움 근데 상대가 큰 잘 못해도 얼굴 보면 용서하게 돼
그리고 뒷 연애가 쉽지 않음 자꾸 비교하게 돼 쓸대없이 눈만 높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를 들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나머지가 랜덤뽑기면 잘생기기라도 하는 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생긴사람이랑 결혼함
단점 1개밖에없음
사진찍으면 나만 오징어처럼 나옴
그리고 잘생긴사람 맨날 보니까 계속 눈만 높아짐
술담배 도박 안하고 SNS안하고 집돌이 잘생긴 유니콘남자 찾으면 놓치지말고 잡으셈
추가로 바람 성매매 하는 인간은 얼굴떠나서
도덕관념이 박살난거니 버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생긴 남자의 좋은 점은 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잘해준다 친절하다 다정하다 돈을 잘쓴다 심심하지않게 해준다 나만 바라본다 어디 가지않는다 내가 갑의 위치에서 군림할수있다 내가 화내도 디받아준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복불복임..진짜 좋거나 진짜 나쁘거나 중간은 없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얼굴값하기도 하고 주변에 이성이 끊이질 않아서 신경쓰이고 피곤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눈에만 잘생겨보이면 그게 최고 객관적 미남은 피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ㄹㅇ 내눈에만 잘생겨 보이는게 최고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가 만족하고 편한상대까지가 좋은거야 첫눈에 아 잘생겼다 이건 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꾸가 잘생겼다=내 천년의 이상형이다=내가 을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유를 왜 말 안 해줘? 뭐 뻔할 거 같긴 한데
바람둥이다, 대접받길 원한다 이런 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이랑 인성이랑은 아무 상관 없고 사바사야
나 두번 만나봤는데 소소하게 여자들한테 대쉬받은 얘기도 듣고 잼있었어.
근데 내눈이 꺼꾸로 달려서 헤어지고
오징어를 지키면서 사겼는데 잘생긴사람이 훨씬 매너좋고 상냥했어
난 잘생긴사람 만나길추천함

근데 훈남만 되도 여자들 대쉬 진짜 많이하더라
나옆에 있는거 보고도 고백했다는거 보고 당황함
여친있는 남쟈는 건들지말자. 서로 예의좀 지키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오징어 후기는 친구들이 다 말렸는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사겼거든
내가 옷도 사주고 미용실도 데리고 가서 꾸며주고 그랬더니
외모에 자신감이 생겼는지 바람피고 헤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인생에서 마주친적도 몇번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못생겼는데 인성까지 더러운것보단 훨낫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내가 만날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만날수나 있는걸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잘생긴 남자 ㄴㄴ
잘생겼는데 지가 잘생긴거 아는 남자
무조건 바람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외모보면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더 나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나물에 그 밥임 못생긴 남자라고 지고지순한거 아님
개못생긴 의자왕 많던데 ㅋㅋㅋㅋ 잘생긴거 최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못만낰ㅋㅋㅋ 대신 난 능력을 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예쁜편이 아니라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못생겼다고 나만보는것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못생긴데 빡치게 하면 더 짜증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화 낼수 있잖아 그럼 다 받아주잖아
싸워도 내가 원하는대로 풀릴수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잘생기면 얼굴값이고
못생기면 꼴값이긴 한데
직업이랑 성격이 중요하긴 해
근데 성격이 착한 척인지 진짜 착한 건지도 잘봐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건강한 연애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쎄하면 흐린눈 하지 않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가 만나려고 그러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남친도 자기친구들이나 주변 지인들 생각해보면 잘생긴애들은 대부분 얼굴값한다고 그러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걸 차단해서 마음의 상처도 안받을수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님 잘생긴게 최고야 화나도 얼굴만 보면 풀려서 나도 미치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좀 공감가는게 남자가 얼굴 좀 반반할수록 가정적이거나 남자다운 남자가 잘 없음...잘생기면 여자들이 하자있어도 받아주니까 외모에 더 집착하고 능력을 키울 생각을 안 함
내가 아는 잘생남 오빠도 (딘 닮음) 맨날 얼굴로 여자들 꼬시고 갈아치우고 성장 안하고 유흥만 즐기다가 나이들고 못생겨지니까 그제서야 성장하려고함..
남자는 너무 잘생기고 오구오구해주면 안된다 생각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외모가 좀 떨어지더라도 무조건 가정적인 남자 나만을 바라보는 남자가 최고인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야 있어야 만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없어서 못 만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레전드 정병연애하긴 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못생긴 남자는 더욱더 좋을게 없잖어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장점 써놧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혹시 못생긴 남친 사귀거나 못생긴 남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 연예인도 아니고 주목을 받을라 해ㅋㅋㅋ 길만 다녀도 못남이랑 예쁜여자 사귀는거 널리고 널렸는데 퍽이나 주목 받것다.. 못생기면 너가 말한것처럼 착하거나 잘해줘야지요~ㅎㅎ 안 그럼 누가 만나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 지금도 개스트레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못생기면 꼴값이야.....그거 겪어보면 남는건 얼굴뿐이구나 싶음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기일거면 외형이라도 확실한게 낫지 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같이 다니면서 너가 주목받을수있어
성실하고 내
눈에만 잘생겨보이면 끝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너 남자야? 기출변형인가.. 주목 안받아도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만나보고 생각해볼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잘생겨도 문제고 못생겨도 문제임. 적당히 기본 이상은 하고 성격 좋고 성실한게 최고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주제에 안 맞게 잘생긴 남자 만나서 그런거 아냐? 외모 급 비슷한 사람끼리는 잘 만나는거 같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여기서 자기 남친남편 잘생겼는데 유니콘이고 관식이라는 애들은 높은 확률로 자기눈에만 잘생겼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이 별로라해도 내눈에만 좋으면 거기안에서도 도파민과 행복을 마음껏 느낄수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ㅁㅈ근데 자기는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잘생기고 완벽한 남자를 만난다는 그 난 특별하다는 바이브가 길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그게 좋지 특별하다고 생각하는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 공짜로 와우쿠폰받음...
1:30 l 조회 1
두달정더 유럽여행가는데 이북사는거보다 그냥 아이패드로 읽는게 나으려나
1:30 l 조회 4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1
1:29 l 조회 1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1
1:29 l 조회 8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1
1:28 l 조회 13
비밀이야기 할 사람3
1:28 l 조회 12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14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2
1:28 l 조회 1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21
러브버그 좀 줄었어??2
1:27 l 조회 8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11
주말에 지인 두 명 밥먹으러 오는데 메뉴 봐바1
1:26 l 조회 8
인스타 릴스 조회수 한사람이 여러번 봐도 조회수 올라가??? 2
1:26 l 조회 11
나 전화 벨소리만 들으면 무서움
1:26 l 조회 14
10시간 근무 공장다니는데 주6일 에바지?1
1:26 l 조회 18
확실히 긴머리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2
1:25 l 조회 27
이직한 회사에 나랑맞는 사람이 없는거같아
1:25 l 조회 5
나 서른 세후 200번다1
1:25 l 조회 25
20대 후반 될 생각하니까 진짜 깝깝하다2
1:25 l 조회 14
이 렌즈 단종이야??? ㅠㅠㅠㅠ
1: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