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한화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나 수도권 공공기관 재직중인데 지방이전 위험있어서
이직하고 싶어가지고... 인서울 교직원 일 어떠니...
대표 사진
익인1
학바학 부바부가 진짜 너무 심해서 대학교는...
그래도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류 합격하려면 어떤 스펙이 중요해? 그리고 워라밸은 어느정도 지켜지는 지도 궁금해! 방학 단축근무 조아보여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력 >_학벌 > 자격증
이 정도? 워라밸은 어느 정도는 지켜지긴 하는데 부서마다 넘 달라 우리 부서는 방학이 비시즌이라 거의누리는데 아닌 데듀 많어
그래더 사기업보단 확실히 편하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익인이는 자격증은 어떤거 가지구 있었어? 나 완전 공기업만 준비했어서 토익 컴활 토스 한국사 이런것밖에 없거든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자격증 없어 아무것도.. 어학은 필수자격이니까 토익 하나? 근데ㅜ익인이 갖고 잇는 정도면 충분함 거기서 뭐 전산회계 세무 이런거 가진 사람들도 많더라고 그래도 학벌이나 이런 고칠 수 없는 것 말고 제일 스펙 보충하기 좋은 게 자격증이라 많이들 하나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경력은 무슨경력이 필요해? 교직원은 어떤 경력을말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타학교 정규직 경력이 당연히 제일 좋고.. 처음 준비하는 거면 본부 위주 계약직 경력? 어떤 학교는 대기업경력 좋게 보기도 하고, 공기업이나 공무원 출신들도 꽤 있는 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점 엄청 많이 봄..다들 4.4x 이럼 4.2도 낮은축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나 딱 4점대인데 마이너스일수도 있겠구만ㅋㅋㅋㅋ... 어학도 마니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약직이긴 한데...정규직보단 허들이 낮아도 학벌은 다들 ㄱ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부다 계약직은 아니지않아?? 대학교직원이 전부 계약직이라는건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전부는 아님! 근데 계약직이라도 학벌은 다 좋다는뜻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는건 어때보여?? 부바부 심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근데 꿀빨지는 않음 바빠...그래도 워라벨른 좋아서 그거 하난 인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도권 공공기관 궁금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이전 하는것만 아니면 계속 다녔을 것 같아 ㅋㅋㅋㅋ ㅠ 계속 말나와서 이직준비하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대학 교직원도 방학에 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생 대학 도서관 사선데 방학땐 5시에 끝나던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소에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아빠 교직원으로 퇴직하셨는데
방학도 있고 5시에 퇴근하시고 퇴직하면
사학연금 급여 꽤 많이 나와서
숨은 꿀직장이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고싶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입학처에서 근로했었는데 여긴 헬인듯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디라인 학교인지 물어봐도 될ㄲㅏ...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23:31 l 조회 1
난 오늘만 살아1
23:31 l 조회 1
다들 내가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는데 당연함
23:30 l 조회 1
무보증 비율이 10퍼나 돼..?
23:30 l 조회 1
나 어딜가든 솔로라고 하면
23:30 l 조회 1
예민한 거 너무 힘들다 차라리 심하게 무던한 사람이고 싶어
23:30 l 조회 1
무서워라.. 누가 개 좀 조용히 시켜라고 소리침
23:30 l 조회 1
^^~네 하는 애들보다 네. 하는 사람들이 더 좋음
23:30 l 조회 1
나 여자 찐따인데 남자한테 인기 많음 찐따가 취향인 사람도 있구나 ㄷㄷ
23:29 l 조회 1
20대후반 30대들아 20대중반 사초생 시절 기억 아직 잘나?
23:29 l 조회 1
졸리다 자야겠다
23:29 l 조회 1
30대들아 너네 오프숄더 입고 다님?
23:29 l 조회 1
흔히들 말하는 상향혼 잘하는 여자 특징이 있는듯ㅋㅋㅋ
23:29 l 조회 1
비즈니스 택시 비용
23:29 l 조회 1
해외여행용 캐리어 익들은 몇인치 들고다녀???????
23:28 l 조회 1
다들 한 달에 배달에 얼마정도 써?
23:28 l 조회 1
갤러리에 길고양이 사진 1034장 있음
23:28 l 조회 1
나 25에 공장에서 9-21시까지 일함ㅋㅋㅋㅋㅋㄴ
23:28 l 조회 2
근데 진짜 한국에서 태어난거에 감사함..나라 룰렛 잘 걸린듯
23:28 l 조회 2
남자들사이에선 백인여자랑 결혼한게 자랑같은거야?
23: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