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삼성 KIA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스트레스야

직원들도 다들 너무 잘해주고 분위기 너무 좋고 정말 모든게 완벽한데

왕복 1시간 운전하는게 진짜 미칠 것 같아

20년 넘게 아파도 마음고생해도 입맛 떨어진 적 없는데

입사후 한달간 운전 스트레스 때문에 거의 식음전폐 중이라서 5키로나 빠짐ㅠㅠㅠ

혹시 이랬던 사람 있어?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음?? 왕복 30분이면 진짜 얼마안되는건데 차가막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히는건 아니고 오히려 뻥뚫린 도로라서 100이상 밟는차가 진짜 많아ㅠㅠ 근데 그 속도를 감당 못하겠음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전초보야? 걍 2차선에서 너 속도러 달려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초보라서 누가 빵빵거리면 울고 싶음ㅠㅠ 오늘 80으로 달렸다가 운반트럭이 창문열고 욕하면서 지나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선에서 80 가는데도 그래? 그러면 뒷차가 이상한 놈이니까 무시하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당연히 2차선ㅜㅜ 1차선은 야생이라서 거들떠도 못 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이상한거고 정 불안하면 느리게가는 큰차 뒤에 붙어 운전에 익숙해지는 수밖에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분이면 괜찮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분간 80넘는 속도로 밟아야 하는게 스트레스야ㅜㅠㅠ 아님 뒤에서 빵빵거리고 난리남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보여…? 막히는 시내 운전하는 것보다 훨 편한 운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규정속도가 얼마길래? 뒤에서 빵뻥해도 '니가 뭐 어쩔건데' 이런마음으로 쓰니 페이스대로 운전해도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도로고 출퇴근때는 암묵적으로 100으로는 달려야 하는 도로인 것 같고(여기서 이미 미쳐버림) 그래도 난 마이웨이로 가자 싶어서 85 정도로 달림ㅠㅠ 더 빨리가면 내가 통제를 못할 것 같아서 무서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정도면 대중교통으로 못 가니까 스트레스 받으면서 운전하는 거겠지?! 초보라서 스트레스인 거야?! 아니면 뭐 때문에?? 안타까워서 해결 방안을 찾아주고 싶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중교통 안되는 곳이고 나는 초보고 속도를 너무 빠르게 달려야해서ㅜㅜㅜ 말이라도 고마워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 근데 출퇴근길 운전하고 다니다보면 진짜 빨리 늘 거야! 윗댓글 봤는데 잘하고 있어!! 자기가 통제 가능하게 다니면 되는 거야~ 엄청 거북이도 아니고 90에서 85로 가는 거면 뭐 준수해준수해!!! 출퇴근길엔 사람들 좀 빨리 다니긴 할텐데 쓰니가 자기들 성에 안 차면 알아서 추월하고 지 갈길 갈거야!!! 간혹 이상한 차 만나도 걍 마이웨이 하면 됨!!!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네~~ 나중엔 이런 고민 생각도 안 나고 아마 그 차들처럼 빨리 밟고 갈 거야ㅋㅋㅋㅋ 너무 걱정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분 괜찮은데.. 대중교통은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보운전 스티커 2개 붙이고 무시하고 가
나도 초보고 운전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뻔뻔하게 다니니까 적응되더라 이제 빵빵 거려도 안 무서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뻥뚫린도로면 오히려 개편한건데... 젤 끝차선에서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속 빵빵거리면 걍 보복운전으로 신고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ㅠㅠ 난 오히려 시내에서 멈췄다 섰다 가는게 더 맘 편하더라구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중교통이 안되는데면 처음에는 힘들어
나는 1시간편도인데 처음에 간신히 출퇴근했어
지금은 10년차랑 금-방 다닌다
2차선에서 속도 준수해서가고 초보 붙이고 무시하고 다녀야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전연수중이라고 써붙이면 안대나..??? 초보운전보다 더 이해해줄거같음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면허도 차도 없고 대중교통으로 왕복 2시간 반이라 부러웠는데 읽어보니까 납득간다.. 얼마나 무서울까 같이 힘내자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고속도로가 제일 쉽다던데 심장 쫄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만 적응되면 재미있을걸 ?????
나 진짜 출퇴근 운전이 삶의 낙임
창문열고 바람쐬고 노래들으면 너무 행복함
도로에 차 없으면 100으로도 달림 기분최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전연수 받아봤어? 너 출퇴근 하는 코스 그대로 옆자리에 선생님 태우고 달려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생명의 위협을 느낄정도로 무서운 상황이니까 이해됨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분 걸리는건데 이리 불평이면 배가 너무 불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보운전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상하게 뭐라하는 사람들 무시해
30분이면 할만한데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님 아예 아침 일찍 출발하는건 어때? 나도 초보땐 일찍 출발해서 그냥 회사 근처에서 운동하거나 좀 잤어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적응되면 자차만큼 편한게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기판 보지말고 주변차만 보고 가 앞차 따라간다고 생각하면 속도가 안느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반적으로 진짜 편안한 출퇴근길인데...
운전이 초보라서 그런가봐 ㅜㅜ
자주 하다보면 적응될거야

좀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는걸 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중교통 or 자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적응하면 이보다 편한 운전이 없다는 생각이 들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직 초보라서 그런거야 조금 더 해보면 그 스트레스 싹 없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꿀이라는줄 알고 들어왓는ㄷ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보운전 붙혔어...? 오히려 시내에서 느릿느릿 가는게 더 빡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느리면 알아서 피해서 감 그 트럭이 이상한겨
걍 급하면 알아서 피해가쇼 마인드 ㄱㄱ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
23:33 l 조회 1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
23:33 l 조회 2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
23:33 l 조회 3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
23:33 l 조회 2
업무용 휘뚤마뚤 갤탭 11 비싸?
23:32 l 조회 2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
23:32 l 조회 3
클렌즈 주스 진짜 효과 직빵인거 추천해줄사람??
23:32 l 조회 2
구라안까고 인생 뽕브라 추천함
23:32 l 조회 7
백수익들 몇살이야?1
23:32 l 조회 7
내일 연차인데 지금 마라탕먹고싶어 2
23:32 l 조회 3
남자친구 고속도로에서 미아 될뻔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6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2
23:31 l 조회 45
난 오늘만 살아3
23:31 l 조회 18
무보증 비율이 10퍼나 돼..?
23:30 l 조회 2
나 어딜가든 솔로라고 하면
23:30 l 조회 12
예민한 거 너무 힘들다 차라리 심하게 무던한 사람이고 싶어 2
23:30 l 조회 12
무서워라.. 누가 개 좀 조용히 시켜라고 소리침
23:30 l 조회 7
^^~네 하는 애들보다 네. 하는 사람들이 더 좋음
23:30 l 조회 19
나 여자 찐따인데 남자한테 인기 많음 찐따가 취향인 사람도 있구나 ㄷㄷ5
23:29 l 조회 26
20대후반 30대들아 20대중반 사초생 시절 기억 아직 잘나?2
23: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