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력서 넣는거부터 다르다곤하지만... 나는 시간만 베림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난 상고 나왔는데
그때 취직했음 삼성갔다ㅋㅋㅋㅋㄱ왜대학갔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대기업이나 ㄱㅊ인 은행 갈 수 있었으면 그게 나았을지도… 그래도 이력서컷이나 연봉 다르니까 좋게 생각하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있지만 고등학교 전공따라가냐 대학 전공따라가냐 아니냐에 차이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졸도 일반고 말고 특성화고졸이 ㄹㅇ취업은 잘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보면 20대 중반에 퇴사하고 나오긴해도 재직자전형으로 대학도 가고 경력도 있어서 재취업이나 이직느낌으로 다시 잘 가더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승진길 막혀서 글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나 잡대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 인문계 나온 학생들이 대학말고 다른 길을 찾을수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남들 다 하는거 안하랴면 특출난 뭔가가 있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채용공고 보면 초대졸 혹은 대졸 이상으로 많이 보던데.. 2-3년제라도 나오는게 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졸업장 종이한장차이 크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비하발언은 아닌데.. 고졸이랑 일할때 선입견같은건 생기더라 다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 이런 목걸이 다 20마넌 정도 해..?
1:15 l 조회 2
와 짝남 대기업 붙음...더 멀어진다....
1:14 l 조회 19
그 왜 성형외과에서 찍은 비포 사진이 아이폰 후면카메라보다 더 잘나오던데
1:13 l 조회 5
담배 술마실때만 가끔 피는 사람 없나
1:13 l 조회 5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8
편입 힘들어??2
1:12 l 조회 13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4
1:11 l 조회 44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5
1:11 l 조회 3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4
1:11 l 조회 10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5
1:10 l 조회 34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9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2
1:09 l 조회 56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9
1:09 l 조회 4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8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11
1:08 l 조회 79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2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9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