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력서 넣는거부터 다르다곤하지만... 나는 시간만 베림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난 상고 나왔는데
그때 취직했음 삼성갔다ㅋㅋㅋㅋㄱ왜대학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대기업이나 ㄱㅊ인 은행 갈 수 있었으면 그게 나았을지도… 그래도 이력서컷이나 연봉 다르니까 좋게 생각하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있지만 고등학교 전공따라가냐 대학 전공따라가냐 아니냐에 차이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졸도 일반고 말고 특성화고졸이 ㄹㅇ취업은 잘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보면 20대 중반에 퇴사하고 나오긴해도 재직자전형으로 대학도 가고 경력도 있어서 재취업이나 이직느낌으로 다시 잘 가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승진길 막혀서 글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나 잡대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 인문계 나온 학생들이 대학말고 다른 길을 찾을수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남들 다 하는거 안하랴면 특출난 뭔가가 있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채용공고 보면 초대졸 혹은 대졸 이상으로 많이 보던데.. 2-3년제라도 나오는게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졸업장 종이한장차이 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비하발언은 아닌데.. 고졸이랑 일할때 선입견같은건 생기더라 다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1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1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
22:12 l 조회 1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2
근로장려금 나온익들 얼마나왓음?
22:12 l 조회 3
비오는 감성에 취해서 스토리 올렸는데
22:12 l 조회 3
난 무조건 애인이랑 여름에는 호캉스만함
22:12 l 조회 3
트위터 계정 새로만들면 무조건 서치밴이야???????????!
22:12 l 조회 3
내 그릇 미감 어때 40
22:11 l 조회 17
근데 왜 드라마에서 럽라 이어지면 재미없어진다하잖아
22:11 l 조회 5
서울은 확실히 결혼 늦게하거나 비혼도 꽤있어?
22:11 l 조회 4
일경험 인턴 면접 뭐입어야해ㅠ???
22:11 l 조회 2
다들 릴스에 뜨는 네네치킨 고강점 앎???
22:11 l 조회 4
머리 한달에 1cm자라면 빨리 자라는거야?
22:11 l 조회 2
헤어지고인스타 조용한 거
22:11 l 조회 8
데오티슈/쿨링티슈 추천해줄사람
22:11 l 조회 3
안정적인 직업을 열망해서 공시 준비하는건 오반가2
22:11 l 조회 8
아 그 커뮤에 잘 없는 mbti 뭐더라2
22:11 l 조회 12
다이어트 성공하고 뭐가 제일 짜릿했어? 동기부여하게3
22:10 l 조회 11
무작정 퇴사한 사람 있음? 2
22: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