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서로 기말 중간 점수아는데 출결도 동점이고 다 동점이란말이야 (과제점수는 없음)
근데 교수님이 쟤만 A+ 96으로 올리고
나 94 A로 설정함
동점수인데 이게 가능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수업태도 출결로한다했는데 서로 안빠죠ㅕㅆ거든?? 걍 그 사람이 교수님 픽이라 일부러 나 태도점수 깎은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업태도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수업태도 출결로한다했는데 서로 안빠죠ㅕㅆ거든?? 걍 그 사람이 교수님 픽이라 일부러 나 태도점수 깎은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지 출석만이 아녀
교수가 묻는 질문이나 발표에 먼저 능동적인지 등등..
분명 교수 맘에 든걸 선보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강의계획서에는 그렇게 적혀져있는데 교수님이 출결로만하겟다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그 있잖아.. 보편적으로. 오티때 말을안해서 그렇지 암묵적으로 다 보셔
너도 니 급식시절 생기부 봐보셈
그거 다 은연중에 널 관찰한걸 바탕으로 쓰신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엥..???..?? 말이 안 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였으면 물어는 봤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의신청기간에 건의하려고 하는데 친구가 건의하지말라는식으로 그러네 자기 에이플 떨어질까봐ㅠㅠㅋㅋㅋㅋ그래도 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상황이면 당연히 말리짘ㅋㅋ 너가 알고있는 점수부분 다 똑같은게 확실하면 정중하게 여쭤봐 미흡했던게 있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건의해도 친구는 안 떨어져ㅋㅋㅋ너가 올라가든지 유지되든 할거야 성적 안 내림 보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교수님은 수업 50명듣는데 항상 웃으면서 집중하는 애 이름도 알더라 중간에 앉아있는데 출석체크하면서 이름이랑 얼굴 다 확인하셨나봄 그냥 태도 차이야 그리고 그 수업에서 그 친구 한명만 에이쁠이진 않을거아냐? 에이쁠 애들이랑 너랑 분명한 차이가 있었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문의할때 쟤는 왜 에이쁠이고 저는 에이인가요 이런식으로 쓰지말고.. 본인 성적 확인하고싶다 이런식으로 말문터서 연구실 찾아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대답을 열심히 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문같은거 평소애 많이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사이에 시험친거 다시 검토해서 너가 틀린거 더 발견했나... 근데 실수일수도 있으니까 메일보내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쟤는 나랑 동점이고 에이쁠인데 왜 난 에이에요? 이러지말고 열심히 했는데 성적이 기대보다 못해서 중간기말 점수랑 출결점수 알고싶다고 해봐. 출결 이외에 태도점수 없다했는데 누굴 더 주거나 깎는것도 솔직히 불공정하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플러스는 교수 재량이라 본인 맘에 드는 학생이라면 한 명만 에이쁠 가능함 물곤 교바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점수를 깎았다라기 보다는 걔한테 플러스 점수를 줬을 가능성이 높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도 차이로 점수 다르게 줬을 수도 있긴 해 상대평가는 A+ 받을 수 있는 인원이 정해져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붙이는 건 교수 재량이야
뭐라도 교수 눈에 더 들만한 요소가 있으니까 올렸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 학점은 성적 숫자로만 등수 등급 매기는 고등학교 내신이 아니기 때문에 단정 지을 수 없음…그게 대학의 평가 방식이니 너도 받아들이고 뭘 보완하는게 필요한지 고민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인이니 어떤 처신을 하던 너의 자유고 그에 따르는 책임도 너가 지는거지만 이의신청을 하는게 너에게 더 좋을지 악영향은 없을지 현명하게 판단해서 결정해…
전공 강의라면 그 교수님을 계속 봐야할텐데 괜찮을지도 생각해보고
그리고 그 교수님이 소문난 폐급이 아니라면 분명 이유가 있어서 다른 친구한테 가점을 줬을텐데 왜 그랬을지도 잘 생각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거 이의신청하면 너 점수 더 떨어질 수도 있어 ㅠ 안 하는 거 추천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쁠은 교수재량이라 어쩔수가 없음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늙은호박전 모르는 사람들 많아???
23:56 l 조회 1
캐리비안베이 풀사이드 슬라이드 타본익 있어??
23:55 l 조회 1
허 꼬막비빔밥 시킬까 투움바우동에 참치마요 시킬꺼ㅠㅠ
23:55 l 조회 1
웨이브 체형인 익들 들어와바
23:55 l 조회 1
인스타에 뜨는 일본 라멘 먹고 싶다...ㅠ
23:55 l 조회 1
코인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
23:55 l 조회 1
직무 진짜 안 맞는데 꾸역꾸역 다니는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
23:55 l 조회 8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4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1
23:54 l 조회 6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10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3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14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1
23:54 l 조회 12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7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3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1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7
불안장애약먹는 사람???6
23: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