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20살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매년 매번 폭식하고
감량하고를 무한 반복하고 있어
거의 매년 체중이 6~10키로 정도를 단시간에 확 찌고 이후에 현타와서 빼고 거의 매년 반복이야...
최근에는 올해 초에 거의 8키로가 쪄서 마운자로 처방받아서 뺐고
마운자로 맞을때 너무 행복하더라 음식 생각이 안나니깐

나는 항상 160/50-51키로 정도를 유지하는데
현재는 53까지 거의 1달만에 3키로가 쪘어...
또 폭식이 시작됐는데 나 이거 진짜 고치고 싶어
도와주라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먹토는 안해
근데 지금 이순간에도 라면을 생각하고 있다?? 나 진짜 정신병인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아 넌 그렇게해야 음식집착안하고 어느정도선에서 유지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마운자로 맞을때 너무 행복했거든 안먹어도 돼서..?? 딱히 뭔가를 먹고싶어서 먹는게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왜 먹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내가 알았느면 고쳤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입이 심심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리적인 문제라던데 정신과에서 진료 받아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정신과 진료는 뭔가 겁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울증일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증이라기에는 너무 잘살고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 가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과 간다가 달라지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폭식증 고치려고 마운자로 하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서 시작한건데 또 같은 결과가 반복돾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ㅜㅜ 아휴 고생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 그래서 그냥 위고비를 맞고있급니다..... 나도 너랑 스펙개똑같고 다낭성끼도 좀 있고 진짜 생리때만 되면 폭식 충동 조절이 안되서 48-51까지 1주일만에 쪄서 처방받고옴..... 한번 맞아보는거 추천함 폭식 바로 끊름 지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마운자로 2달 맞았거든??
너는 얼마나 하고 있는거야..???
나는 50까지 빼서 유지하가가 지금 입 터져서 1달만에 다시 53까지 쪘거든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계속 맞고있는데 조절이 안되는거야??? 용량은 높이는건? 나는 2월부터 3개월 맞았다가.. 한달 쉬었거든.. 근데 쉬자마자 진심 바로처머거서... 다시시잗핵는데 바로 먹는거 생각안들더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딱 2개월 했고 지금은 끊은지 한 2달됐어!! 근데 별로 안하고 싶은 이유가 끊으면 또 반복이라서 내 스스로 고치고 싶은데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의지로 힘들면 그때부턴 병으로 들어가는 거라서 정신과 밖엔 답이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인 찾고 고치려면 정신과 가는 게 맞는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병원가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운자로 하고 있는데도 그걸 뚫고 식욕이 폭발한다는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마운자로 맞을때는 음식 생각 1도 안나는데 끊고 한달뒤부터 다시 올라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계속 맞으면 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스로 고치고 싶으면 병원 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책 추천할게
식탐해방 -저드슨 브루어
어떤 이유에서든 먹는걸로 연결이되서 먹는건데 그 이유가 뭔지 찾고 생각하며 먹게해주는데 도움이 될것같아
정신과 의사가 쓴거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늙은호박전 모르는 사람들 많아???
23:56 l 조회 1
캐리비안베이 풀사이드 슬라이드 타본익 있어??
23:55 l 조회 1
허 꼬막비빔밥 시킬까 투움바우동에 참치마요 시킬꺼ㅠㅠ
23:55 l 조회 1
웨이브 체형인 익들 들어와바
23:55 l 조회 1
인스타에 뜨는 일본 라멘 먹고 싶다...ㅠ
23:55 l 조회 1
코인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
23:55 l 조회 1
직무 진짜 안 맞는데 꾸역꾸역 다니는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
23:55 l 조회 8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4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1
23:54 l 조회 6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10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3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14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1
23:54 l 조회 12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7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3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1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7
불안장애약먹는 사람???6
23: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