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쿵정도였고 나랑 내친구는 목만 뻐근한정도? 심하지는않아
근데 아줌마 분이셨고 저번달ㄷ에도 사고나서 보험비 비싸졌다고 그냥 보험처리말고 처리할순없냐는데 물론 계속 죄송하다고는함
이런경우 처음이라 모르겠어 그냥 병원 가는게맞아..? 아니면 현금으로 딜봐야되나? 얼마 먼저말하시지도않고 진짜 첨이라 모르게씀 ㅠㅠ
|
그냥 쿵정도였고 나랑 내친구는 목만 뻐근한정도? 심하지는않아 근데 아줌마 분이셨고 저번달ㄷ에도 사고나서 보험비 비싸졌다고 그냥 보험처리말고 처리할순없냐는데 물론 계속 죄송하다고는함 이런경우 처음이라 모르겠어 그냥 병원 가는게맞아..? 아니면 현금으로 딜봐야되나? 얼마 먼저말하시지도않고 진짜 첨이라 모르게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