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캠은 절대안보고 남자가 게임하는 방송에 달마다 20~30만원정도 쏜대애가 월급은 한400 벌어서 지 말로는 이정도면 취미생활 돈 얼마안드는거라는데 내눈엔 좀 아까운데 익들은 이해해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