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지도 않았음 168/58임
근데 자꾸 54~55까지만 빼면 너무 예쁠것같은데 왜안빼냐고 마운자로 얘기하면서 요즘 약도 잘나오는데 자꾸 살빼보라함
엄마딸이제 29살인디.. 대체왜엄마가 외모정병을 나대신 걸려주는데..
|
살찌지도 않았음 168/58임 근데 자꾸 54~55까지만 빼면 너무 예쁠것같은데 왜안빼냐고 마운자로 얘기하면서 요즘 약도 잘나오는데 자꾸 살빼보라함 엄마딸이제 29살인디.. 대체왜엄마가 외모정병을 나대신 걸려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