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임 심지어 개업전에 뽑음 당연히 난 사정도 몰랐고 사장도 가게 잘될줄 알고 뽑은거래 근데 사람 별로 없고 점점 내가 면접 볼때랑 얘기했던 근무시간이 줄어서 조금이라도 일하는 시간 늘려줄 수 없냐했더니 적반하장으로 화냄 가게 사정 알면서 왜그러냐 최대한 내 스케줄에 맞추려고 한건데 한두시간 가지고 따지지말라고...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
그게 나임 심지어 개업전에 뽑음 당연히 난 사정도 몰랐고 사장도 가게 잘될줄 알고 뽑은거래 근데 사람 별로 없고 점점 내가 면접 볼때랑 얘기했던 근무시간이 줄어서 조금이라도 일하는 시간 늘려줄 수 없냐했더니 적반하장으로 화냄 가게 사정 알면서 왜그러냐 최대한 내 스케줄에 맞추려고 한건데 한두시간 가지고 따지지말라고...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