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내려서 조정할거야 형범이랑 바꿀거 같오 
구속은 문제없고 밸런스 안잡히는게 문젠데 
내려갔다 오면 괜찮을겨.. 이겼으니까 됐다
대표 사진
무지1
ㅁ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다들 내릴거 알지만 계속 보이니까 걱정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마쟈 가비지이닝에 냈잖아 여기서 차라리 범수 낸거 잘한듯 여기에 다른 투수 쓰기도 아까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웅 점수차 클 때 올리는게 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2 가비지 이닝이여~ 지금 투수중 제일 폼 안좋은 상태니 오늘같은날은 범수써야지 뭐
이미 바꿀선수도 정해졌음 솔직히...형범샘이랑 바꾸면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마자마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ㅁㅈ 방법을 찾겠지 지금이야 조금 걱정되어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감코표정보니 내려서 조정하긴할것같은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우리 올해 내려서 조정 잘하는 편이야!
원정 끝나고 내릴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ㅇㅇ 나도글케생각함 형범샘이랑바꿀듯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6
위닝위닝ㅠㅠ4
1:14 l 조회 36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62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92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94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97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138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106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47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97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180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선수 기준을 알아보자1
0:10 l 조회 168
퇴근길 직캠 보는데 카스 가족들 한국에 있네2
0:10 l 조회 139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4
06.25 23:55 l 조회 233
뉴비라 기모령선수.. 6
06.25 23:49 l 조회 177
이거 실시간으로 본 무지들 너무 부러워... 7
06.25 23:46 l 조회 220
갸티비에서 원정9연전vs더블헤더 했던거 생각난다2
06.25 23:45 l 조회 131
치명적
06.25 23:42 l 조회 104
진실의 방으로3
06.25 23:42 l 조회 170
그경기 아니였으면 오늘 8연승이었네9
06.25 23:39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