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내려서 조정할거야 형범이랑 바꿀거 같오 
구속은 문제없고 밸런스 안잡히는게 문젠데 
내려갔다 오면 괜찮을겨.. 이겼으니까 됐다
대표 사진
무지1
ㅁ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다들 내릴거 알지만 계속 보이니까 걱정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마쟈 가비지이닝에 냈잖아 여기서 차라리 범수 낸거 잘한듯 여기에 다른 투수 쓰기도 아까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웅 점수차 클 때 올리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2 가비지 이닝이여~ 지금 투수중 제일 폼 안좋은 상태니 오늘같은날은 범수써야지 뭐
이미 바꿀선수도 정해졌음 솔직히...형범샘이랑 바꾸면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무지4
마자마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ㅁㅈ 방법을 찾겠지 지금이야 조금 걱정되어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감코표정보니 내려서 조정하긴할것같은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우리 올해 내려서 조정 잘하는 편이야!
원정 끝나고 내릴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ㅇㅇ 나도글케생각함 형범샘이랑바꿀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재현이 엉덩이 왜 두들긴거야?
23:11 l 조회 1
WAR 1등2
23:08 l 조회 27
네올 전쟁 좀 봐 *̥‧•.˚⋆₍ᵔ=⸝⸝ᵒ̴̶̷ Ⱉ ᵒ̴̶̷⸝⸝=ᵔ₎⋆˚.‧˚₊*̥ 2
22:56 l 조회 102
직관 갔을때 갸빠들한테 감동받은거 있음1
22:54 l 조회 99
우리팀에 네올 있는거 너무 좋음3
22:47 l 조회 85
장터 혹시 틴틴팅클 응원타올 양도할 무지 있으면 나 찾아줘..
22:47 l 조회 41
응? 나 여태 🤟로 알았어4
22:39 l 조회 212
🤟1
22:32 l 조회 197
잔디계정 ㅋㅋㅋㅋㅋㅋ9
22:28 l 조회 307
타팀경기 보고와서 하는말인데 우리도 포수가 1루 보게 되면 누구 나올것같아?6
22:28 l 조회 166
도영이 보라색 커스텀 신발 선물받은거래 15
22:27 l 조회 902
김도영은 "월요일(22일)에 조승범 타격 코치님과 자정 즈음 미팅을 했다.1
22:26 l 조회 177
무지들아 나 내일 첫 직관 가...🥹7
22:22 l 조회 75
두산전 직관가고싶다..13
22:22 l 조회 121
박민 웃국자 미친거같아 진짜 6
22:20 l 조회 134
내일 경기 단석 양도 잘 되려나,,4
22:19 l 조회 90
위닝위닝😭😭😭😭4
22:17 l 조회 64
ㅋㅋㅋㅋㅋㅋㅋㅋ
22:16 l 조회 115
장터 7/4 토요일 경기 예매 도와줄 무지 있을까? 2
22:15 l 조회 34
타팀경기보는중인데 1
22:14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