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잡담] 당뇨 환자 매실 마셔도 괜찮아? | 인스티즈


이런 매실
아빠 당뇨라서 내가 그걸 왜 먹이냐 하니까
엄마가 집에서 담근 매실은 설탕 0% 자연이라고 괜찮다는데 진짜 괜찮은가..
대표 사진
익인1
설탕0이 청이 담궈져...? 어케 담그시는거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엄마가 다 자연에서 온것들로 만들엇다고...근데
일단 단거 잘먹는 내가 마셔보니까 겁나 달아 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가 담그신 거 아니야? 매실청 설탕 개많이 들어가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만든건데 자연 과일당만 들어간거라는디..뭐지 ..?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매실향 설탕물이야 ㅋㅋㅋ 당뇨있으면 절대 안 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연당도 당이야 그냥 과일도 많이 먹음 안되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담궜는데 어찌 설탕0임.. 1:1로 들어가야 하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다이어트중인데 엄마가
하도 마시라 해서 마셔서 없애려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도 속은건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탕 안 들어가면 발효가 안 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랰ㅋㅋㅋㅋㅋㅋㅌ???
ㅁㅊ. 나 계속 한컵씩 마셧는데
엄마가날 살찌운거네 짜증난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부모님들은 청이라고 하면 다 건강한 줄 아시더라
내가 스테비아 이런 걸로도 청 담궈 봤는데 금액도 금액이지만 설탕처럼 그 맛이 안 나
빵도 그렇고 발효에는 설탕이 중요한 듯 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콤부차도 발효된거라 좋다고는 하는데 그거두 발효먹이 설탕이라 당높아서 먹음안되드라
이건 내가 직접 먹고 느낀거임 혈당차이 꽤나드라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젠 같은 곳은 당0이던뎅!!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에게
내가 먹은거도 티젠임 당0이라는데 그거 발효시키는게 설탕이 먹이라
탄산음료 끊으면서 콤부차로 갈아탔던건데 그냥 콤부차도 끊으니까 당화혈색소 잘 떨어지드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에게
혈당실험보면 공복에 고작 16오르거나 오히려 떨어지던데 당화혈색소랑은 다른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에게
그냥 혈당은 계절이나 상황에 따라 많이 달라질수도 있음
당화혈색소가 더 중요함 3개월마다 검사하는데 그동안 수치가 나오는거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튭에 매실청 만드는거 찾아봐봐 겁~나 많이 들어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초록매실제로도 아니고 청 안상하고 제대로 담으려면 설탕 필수인데... 비정제원당 이런거 썼다해도 그것도 설탕...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매실청은 1대1로 만들어 청이 진짜 달아서 안좋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돼 그냥 설탕 절임이야 우리 엄마가 만들때 봤는데 설탕을 포대로 사와서 들이부었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미틴 액상과당 끊엇는데
맨날 먹은거네 하...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부터 매실청이 만병통치약이고 그렇긴 했어 소화 안될때도 이거 한잔 마시면 쑥 내려간다면서ㅋㅋㅋ 근데 당뇨면 진짜 안 좋을거야 간이랑 신장에도 부담갈거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소화안될때 쑥 내려가긴해 소주잔으로 원액마시는거긴 한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근데 나 비위 약해서 너무 싫었어 구역질나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약으로 먹는거니까 뭐 반잔정도 눈 딱감고 먹는거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설탕없이 만드는 방법도 있는데 그렇게 하신거아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런가 엄마가 속이는건지 진짜인지 모르겟다 ㅌㅋㅋㅌ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설탕을 넣으셨는지 물어보면 되잖아 매실도 만드는 방법이 여러가지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집 매실 담그는데 설탕 그냥 통으로넣고 부음
가끔 어쩌다 한번 마시는건 괭찮긴한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어쩌다 한번 마시는건 괜찮음 그냥 물도 많이 마셔주면 되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마말 들으면 안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실청 매실반 설탕반 넣고 절이는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설탕 개많이 들어가는데 매실청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도 이번에 만들었는데 아무리 원당 알룰로스 넣어도 설탕 개많이 들어가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실청은 매실하고 설탕을 일대일로 섞어서 만드는 거라
당뇨 있는 사람에겐 거의 사약 같은 느낌이야
정말 말 그대로 큰 담금통에 매실 반, 설탕 반 넣고 발효시키는 거라
우리 엄마도 소화 안될 때나 요리할 때 원래 매실액 넣었는데 당뇨 직전 진단받고는 거들떠도 안 보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실청ㅠㅠ 진짜 당덩어리인데 어른들은 건강식으로 보시더라 는 우리 엄마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설탕 없이 청을 만들수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도 당뇨있눈데 생각보다 혈당 안튀더라???...???.... 연하게 타마셔서 그럴지도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승2패하고 32강가길 바라는건
9:57 l 조회 1
하닉 뭔가
9:57 l 조회 4
회사 윗사람 장례식장에서 회사 직원들이 서빙하는 거 어케 생각?3
9:56 l 조회 7
하닉 왜 떨어지냥1
9:56 l 조회 9
못잊고있는 구남친 장단점어때
9:56 l 조회 4
나 입사한지 7개월 됐는데 퇴사자가 12명이야
9:56 l 조회 2
사랑에 운명이 있다고 생각해?1
9:56 l 조회 8
혼여행 많이 다녔는데 긴 삼각대 잘 안 쓰려나
9:56 l 조회 5
병원에서 진료받고 의사쌤이랑 상담할때 녹음해도 괜찮?1
9:55 l 조회 7
보험설계사한테 그냥 안한다고 깔끔하게 말하는게 나으려나? 1
9:55 l 조회 11
아 아이패드 살거면 지금사야하는데
9:54 l 조회 13
경락 받아본 익들아
9:54 l 조회 7
너네 12시반에 밥먹고 4시반에 또 저녁먹을수잇음??8
9:54 l 조회 11
우리나라는 가스라이팅, 훈수두는거 왜 심하지2
9:54 l 조회 11
자기가 누군갈 좋아한다는 걸 모를 수가 있나?4
9:53 l 조회 23
90년대생 00년대생들아 2012년 기억 잘나?5
9:53 l 조회 23
어제 너무 힘들어서 1393에 전화했는데 도움은 크게 안 되어도 우울감은 조금 나아지더라1
9:52 l 조회 23
얼마나 뚱뚱한지 봐줄 수 있어? 12
9:52 l 조회 15
와우 3일만에 떵쌌어 개시원
9:52 l 조회 4
혹시 티맵 주차매니저 쓰는 회사들 있낭? 우리만 사이트 안되는건가 ㅠㅠ
9: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