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시작한지 한 30분 지난거같은데 아직도 진행 0퍼.. 껐다가 다시 했는데도 0퍼야
나머지는 다 잘되는거 보니까 와이파이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글카 rtx3060이라 나쁜것도 아닌데 ㅠㅠ 시작을 못하겠네
나머지는 다 잘되는거 보니까 와이파이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글카 rtx3060이라 나쁜것도 아닌데 ㅠㅠ 시작을 못하겠네
|
다운로드 시작한지 한 30분 지난거같은데 아직도 진행 0퍼.. 껐다가 다시 했는데도 0퍼야 나머지는 다 잘되는거 보니까 와이파이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글카 rtx3060이라 나쁜것도 아닌데 ㅠㅠ 시작을 못하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