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잘 떨어지라고 패디할때 다이소 필오프 천원짜리 떡칠하고 그 위에 패디했었는데 지금 뗄라고 보니 별 난리를 쳐도 안 떨어짐........저 드릴도 없는데요ㅜㅜ 드릴 있어도 사용할 줄도 모르는데 이거 샵 가서 제거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틈에다가 오일 떨어트리고 5분 정도 불렸다가 떼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뿔릴만큼 뿔렸는데ㅠㅠ 더 한번 냅둬봐야겠닼ㅋㅋㅋ 아니 왤케 강력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거 걍 틱하면 떨어지던데 ㅋㅋㅋㅋㅋ뭐지 아니면 사포로 갈고 쏙오프하는 수밖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약하다고 했는데 저렴이가 왤케 끈질곀ㅋㅋㅋ 하 팁 갈아내는 파일 있는데 그걸로 박박 갈고 퓨어아세톤 올려야겠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진짴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용리무버나 전용오일로 제거했는데도 그러는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이소거는 약해서 일반 네일 오일로만 뿔려도 떨어진댔는데 안 떨어져...ㅎㅎ ㅜ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떨어지면 네일사포로 표면 갈고 어느정도 갈렷으면 아세톤으로 불려서 지우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조손톱 가는 파일 그걸로 갈아도 되지?? 퓨어아세톤은 읶는데ㅜㅜㅋㅋㅋㅋ 고마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아 사포말구 네일파일! 근데 다이소에 파는 파일들은 별로더라 ㅜ 키친타올 잘라서 아세톤 + 호일로 둘둘싸서 하면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일 다이아미거 있어!!!! 예전에 어디서 받았는데 쓸데가 없어서 안 쓰고 있던거!!! 고마워!! 드릴 없는데 어쩌나 싶었는데 글 써보깅 잘햤다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져 그거 좋아! 근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손톱 뜨거워지니까 조심해서 해! 물티슈 책상에 깔아주고 하장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잉ㅜㅜ 무섭다ㅋㅋㅋ 아놔.. 고마워 조심히 해볼게...! 호일은 쿠킹호일 말하는거겠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 알루미늄호일! 아세톤 금방 날라가서 안날라가게 막는 용으로 호일로 감싸는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 그런 용도구나 고마워..! 한번 해볼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거 봐봐 이런식으로 하면 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대박ㅋㅋㅋ대박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까지 찾아와줘서 고마워!!! 천사 익이니 길가다 오만원 줍길!!! 🍀🍀🍀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투명흰색통 ??? 나 그거 너무 잘떨어지던데..어케 해야 잘 붙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 이거! 지금보니 2천원이네ㅋㅋ 쨋든 ㅜㅜ 패디 한달짼데 안 떨어져.... 그냥 바르기 전에 샌딩하고 필오프 발라놓고 빠짝 말린다음에 그 위에 패디했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엄청잘떨어지던데 신기하네...?! 샌딩한거땜에 안떨어지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쥐어뜯어도 안 뜯어졐ㅋㅋㅋㅋㅋㅋㅋ뭐지?? 잘떨어진대서 산건데 한달동안 잘 붙어있고 지금 떼려고보니 안 떨어져서 당황했엌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읍 이상한데?? 헷갈려서 다른거바른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냐!! 셀프네일러라 재료도 안 많아서 헷갈릴 일이 읍따ㅋㅋㅋㅋ!! 샌딩을 잘했나....? 진짜 의문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겁나 잘떨어져서 팁붙일 때 짜증나던데 ㅋㅋㅋㅋ큐ㅠㅠㅠ 하 쓰니거랑 내거 바꾸고싳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네일은 필오프 좀 비싼거 써서 다이소거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진짜 당황ㅋㅋㅋㅋ나도 익인이한테 주고싶네 너무 강력해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윗사람 장례식장에서 회사 직원들이 서빙하는 거 어케 생각?
9:56 l 조회 1
하닉 왜 떨어지냥
9:56 l 조회 1
못잊고있는 구남친 장단점어때
9:56 l 조회 1
나 입사한지 7개월 됐는데 퇴사자가 12명이야
9:56 l 조회 1
사랑에 운명이 있다고 생각해?
9:56 l 조회 5
혼여행 많이 다녔는데 긴 삼각대 잘 안 쓰려나
9:56 l 조회 4
병원에서 진료받고 의사쌤이랑 상담할때 녹음해도 괜찮?
9:55 l 조회 4
보험설계사한테 그냥 안한다고 깔끔하게 말하는게 나으려나? 1
9:55 l 조회 10
아 아이패드 살거면 지금사야하는데
9:54 l 조회 10
경락 받아본 익들아
9:54 l 조회 4
너네 12시반에 밥먹고 4시반에 또 저녁먹을수잇음??6
9:54 l 조회 8
우리나라는 가스라이팅, 훈수두는거 왜 심하지2
9:54 l 조회 7
자기가 누군갈 좋아한다는 걸 모를 수가 있나?3
9:53 l 조회 18
90년대생 00년대생들아 2012년 기억 잘나?5
9:53 l 조회 21
어제 너무 힘들어서 1393에 전화했는데 도움은 크게 안 되어도 우울감은 조금 나아지더라1
9:52 l 조회 19
얼마나 뚱뚱한지 봐줄 수 있어? 6
9:52 l 조회 12
와우 3일만에 떵쌌어 개시원
9:52 l 조회 3
혹시 티맵 주차매니저 쓰는 회사들 있낭? 우리만 사이트 안되는건가 ㅠㅠ
9:52 l 조회 4
피해망상 ㄹㅇ 정병이구나..
9:52 l 조회 5
인티는 여X 글 퍼오는 봇은 왜만든거야?4
9:5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