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 나고 싫더라… ;;;;
다른 사람 말하는 거 하나하나 태클 잡고
지적하면서 정작 지 하는 행동은
정당화 하는게 개 웃김 ㅋㅋ ;;;;
주변인들도 다 그 모양 그 꼬락서니인 건가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뭐해.. 인성이 쓰뤡이 인데
지들끼리도 기싸움 할것 같음
|
진짜 짜증 나고 싫더라… ;;;; 다른 사람 말하는 거 하나하나 태클 잡고 지적하면서 정작 지 하는 행동은 정당화 하는게 개 웃김 ㅋㅋ ;;;; 주변인들도 다 그 모양 그 꼬락서니인 건가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뭐해.. 인성이 쓰뤡이 인데 지들끼리도 기싸움 할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