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보면 의외로 득점은 높은데전체적으로 보멷 답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세+정이 못하는 날은 그냥 지는 날이고최지훈 에레디아 퐁당퐁당이고포수조는 사실상 타격면에선 전멸이고명준이 좋았다가 부상 뒤 너부 급하게 올려서 폼 안 올라오고… 김재환은 누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