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군대때문도 있겠다 하겠지만 군대 가기 전부터도 남자들은 항상 밥을 되게 빨리먹는것같아..ㅋㅋㅋㅋ
우리집 일단 오빠둘에 남동생하나있는데 치킨이라 하면 나 하나먹을 때 우리집 아빠포함 엄마아들들 이미 두개째 마무리중임ㅋㅋㅋㅋㅋ
짜장면을 먹을 때도 나 한입 먹을 때 우리아빠 포함 엄마 아들들 다들 이미 짜장면 거의 다먹어감..
그래서 우리엄마가 어릴때부터 뭐 시켜주면 내꺼만 따로 그릇에 담아줬거든 내가 먹는속도를 못따라감;
남자친구랑 밥 먹을때도 나랑 속도 맞춰주긴하는데 문득 또 궁금해져서 너 원래 속도로로 먹으라 하니까 걍 후루룩임..
다들 일부러 빨리먹는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먹는데 빠르더라고 대체 어떻게 그렇게 빨리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 먹는게 구조상 다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