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려고 들은건 아닌데
전화를 엄청하길래 듣게됐음
어떤 오빠가 퇴근하는길에 차로 데려다줬는데
근데 며칠뒤 그 커플이 헤어졌다 함
그 오빠가 너때문에 싸워서 헤어졌다고 뭐라했다고
내가 니 기사냐고 화냈다고
자긴 억울하다면서 그러는데
남자가 저 여자한테 화날정도면
지가 카풀 하자고 징징대서
남자가 어쩔수없이 데려다주다가
여자한테 오해받아서 싸워서 헤어진듯
회사 퇴사할거라하는거 보니 같은회사인듯
ㅋㅋ 그래놓고 하소연이고
애초에 회사에서 오빠오빠 거리는게 대단하네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