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과 잘되서 연애해도 똑같겠지? 사업하시느라 일할땐 엄청 바빠서 연락 못하는건 이해하는데 일요일날 교회도 가서 뭐 선생님 같은것도 하시고 평일엔 테니스 모임같은거 있으시고 연애해도 나랑 같이 있을시간이 얼마 없을거같아... 여행도 잘 못갈거같고 내가 너무 선입견 있는건가
|
이분과 잘되서 연애해도 똑같겠지? 사업하시느라 일할땐 엄청 바빠서 연락 못하는건 이해하는데 일요일날 교회도 가서 뭐 선생님 같은것도 하시고 평일엔 테니스 모임같은거 있으시고 연애해도 나랑 같이 있을시간이 얼마 없을거같아... 여행도 잘 못갈거같고 내가 너무 선입견 있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