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주식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분과 잘되서 연애해도 똑같겠지? 사업하시느라 일할땐 엄청 바빠서 연락 못하는건 이해하는데 일요일날 교회도 가서 뭐 선생님 같은것도 하시고 평일엔 테니스 모임같은거 있으시고 연애해도 나랑 같이 있을시간이 얼마 없을거같아... 여행도 잘 못갈거같고 내가 너무 선입견 있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시작조차안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별로ㅎ 나도 시작도 안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접는게 낫겠지? 뭐 퇴근하고 연락 빠를땐 엄청 빠른데 마지막 연애 2년전이래 그 사이에 소개팅 몇번했는데 잘 안됐나벼 뭔가 나랑 같은 이유로 그런걸수도..
혼자서 지내는거에 익숙해진 사람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평일에도 바쁘고 주말에도 바쁘고,, 서운할 일이 많아질 것 같아ㅋㅋ 그리고 결혼까지 생각하면 너무 독박육아 확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ㄷㄷ 그거까진 생각을 못했다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애할 때 잠깐 줄이는 척 하다가 결혼하면 다시 되돌아갈 듯.. 걍 그런 사람은 똑같은 사람 만나야 이해해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거같기도해 근데 줄이자도 않는다면 그냥 접으려고... 이번주 만나봐서 이런 얘기하다가 자기 개인시간을 더 중요시한다면 접을래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일단 대화를 해봐!! 혼자 생각하구 판단하면 될 것도 안되더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시작 안 할 듯 연애가 후순위인 사람 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소개받아서 연락할때 연락텀 어느정도가 낫다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웬만하면 칼답 해야지 24시간 그러라는 건 아닌데 한 번 대화할 땐 칼답으로 하다가 외출준비 한다거나 집안일 한다거나 일/공부 시간이거나 이러면 몇시간 텀 ㄱㅊ
솔직히 소개받고 대화할 때가 제일 서로한테 잘 보이고 싶을 때 아냐? 그때 칼답이 안 되면 텄다고 생각해 서로 잘 모르니까 더 잘해야 하지 않나 라는 게 내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말이 그말이야 일하는시간은 뭐 길면 2시간 좀 넘게 답장오더라구? 근데 퇴근하고 나서 집에있을땐 5분안에 할때도 있고 늦으면 40분정도? 일주일에 2-3번 정도 치는거같은데 오늘은 테니스 치러간다하고 2시간 반동안 연락이 없다가 자기가 너무 늦었다면서 뭐 오늘이 정기 모임이래나 그래서 핸드폰을 잘 못봤대 ㄷㄷ 뭔가 나만 기다리는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도 모임 많이 가지는 스타일이면 ㄱㅊ겠지만 그거아니면 ㅂㄹ일듯 나도 저런 타입 안좋아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임 많이 안가져서 같이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좋은 스타일인데 이분은 개인시간이 많이 필요한 타입인가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는 모임 많이 없는 스타일이면 절대 놉... 진짜 안맞을걸 모임 아니라도 친구들이랑 만나는 횟수도 많을테고 저런 사람들 외로움도 많이 타서 응..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자기말로는 친구들이랑은 별로 안만나고 집에서 쉬는걸 좋아한다는데 저런 활동같은거는 또 열심히 나가나벼.. 내일도 뭐 같이 거래처?대표님들이랑 제주도로 워크샵 간다던데 출장도 많은거같고 열심히 살긴 하는데 나한테는 별로 도움이 안되는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로는 그러는데 아니더라고 ㅋㅋㅋㅋ 사귀고 초반엔 모임 잘 안나가다가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뒷전이 돼버림 그런거 속상하다 하면 나 원래 그런 사람인거 몰랐냐고 개인 시간 존중 못해주냐면서 오히려 사과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게됨...
그러다가 이런 일들로 다투는거 같으면 아예 말도 없이 약속 나가고 그럴걸? 결국 파멸이야 걍 시작하지마ㅠ
솔직히 저렇게 새로운 사람들 많이 만나고 모임 가야되고 이런 사람들은 그냥 연애 시작조차 안해줬으면 좋겠음 도파민 추구 하는 사람들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일단 한번 만나서 파악좀 해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는 상대방 되게 맘에 들어하는거 같은데 그럼 일단 만나바...직접 경험해 봐야 깨닫는 갓도 있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막 엄청 맘에 드는건 아닌데 또 내가 혼자서 판단 잘못한걸수도 있어서 만나보고 느낌이 별로면 걍 접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나는 만나서 연애 하는 스타일 물어보는것도 괜찮다구 생각해서 한 번 물어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케 한번 물어볼게! 지금 좀 많이 고민되고 그랬는데 상담받아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어쨌든 쓰니가 행복한게 중요하니까 잘 얘기하고 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옹 고마워! 후기 들고올게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약 결혼하고 내가 크게 아파도 사회생활이 먼저라고 약속나갈 스타일같음 전형적인 밤양갱 안주는 사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이분 말하는게 말하는건 되게 챙겨주는거같은데 괜찮아~? 이러면서 미안해 중요한 미팅이라 나가야할거같아 이럴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난 가족중에 있어서 자주겪어봄 내가 열나고 아파도 한 번을 약속취소를 안함.. 대신 물질적으론 풍요를 갖다주긴하는데 ㄹㅇ 딱 밤양갱만 안줘 츄파츕스 코카콜라는 넘쳐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엄청 서운하겠다 일단 만나서 얘기해보려고 혹시 연애 하실때 개인적인 시간 같은거 줄이시고 연인이랑 시간을 자주 보내시냐 이런거 물어보면 실례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근데 또 아직 시작도 안한 단계라 섣부를 것 같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뭔가 성향 파악을 하고싶은데 괜히 시작했다가 그런사람이면 그냥 빨리 접는게 낫다 생각해서 ㅜ 저런말은 좀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치 난 아무래도 가족이니까 갈굴(?)수 있는거고 정 맘에 든다 싶으면 찍먹해바
글구 사업이면 일이랑 일상이 분리가 잘 안되어 있을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것도 그렇겠다 ㅜㅜㅜ 암튼 내 신세한탄 들어줘서 고마워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중에 후기 들고 와도 되나 푸하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ㄱㄱ기다릴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땡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리 할인 이벤트 끝난거야?뭐지
1:23 l 조회 2
아킬레스건 부분 다치는건 진짜 최악이다
1:23 l 조회 2
나 당근으로 처음 한강 런닝 동호회 모임 나갔다가 바로 나옴
1:23 l 조회 4
인티에 00년생 많아??
1:23 l 조회 3
진짜 업무연락 잠수타는거 진짜 개짜증난다1
1:22 l 조회 3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1:22 l 조회 12
너네 이런 상황이면 직접 사과할 것 같아?
1:22 l 조회 4
남미새는 진짜 고객으로도 만나기 싫다 1
1:22 l 조회 6
일본 트래블로그/월렛/토스 머로할까...1
1:22 l 조회 5
66에서 59 뚫었다 ㅠㅠ 1
1:21 l 조회 7
어제 바겐세일할 때 반도체 쓸어담을껄
1:21 l 조회 8
직장인인데 공부하고 싶어서 대학교 편입하는거 에바야?2
1:21 l 조회 5
어장이나 몸 보고 연락하는 사람이 다정할 수 있는 거임?6
1:21 l 조회 8
학원알바 뭔가 꿀 아닌거 같아
1:20 l 조회 3
이거 알바하는곳 탈세인가?2
1:20 l 조회 17
월 3-4천 벌면 무슨 기분일까ㅏ2
1:19 l 조회 21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1
1:19 l 조회 8
인스타 꼬박꼬박 하는데 스토리는 안보는 사람들3
1:19 l 조회 24
윗집 너무 시끄러움
1:18 l 조회 7
파묘 때문에 오늘 신당가서 굿은 아니고 치성드렸는데
1: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