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반동거 수준으로 붙어있어서 연락 잘 안하긴 하는데 오늘 친구들이랑 놀러갔거든? 근데 8시간 반째 연락이 하나도 없어… 전화도 안 받고 걍 넘어가는 게 맞나 어제 하루종일 데이트하고 우리집에서 자고 가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