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돈을 빌려주셨는데 이번에 갚을때 선물이랑 같이 하고 싶어서

전에 어란 선물 좋아하셨는데 또 뭘 해드려야 좋아하실까?

이분은 60대 남자임 전라도 사람이고 와인도 좋아하심! 지역 특색있는 추억의 음식이나 이런거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와인 좋아하시면 차라리 와인이나 와인에 곁들어 먹을 음식을 드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인 너무 뻔하지 않나해서... 이미 창고에 수두룩 빽빽 있으실듯 트렁크에 실고 다니면서 한병씩 주시거든
관련된 센스있는 선물 없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와인이랑 와인잔 선물로 드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비싼 와인이나 곁들일 치즈같은거...
요즘시대에 추억의 음식 못구하거나 먹기어렵거나 하지는 않아서 지역하고는 딱히 관련짓기 힘든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분이 식사가자하면 꼭 전라도 음식점으로만 가시고 모임에 고급 홍어 이런것도 챙겨오셔서 출신 지역에 애착이 되게 크신분 같음
그래서 좀 이쪽으로 점수 딸만한게 없을까 집단 지성 빌려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갑자기 생각났는데 보리굴비 어때
그 광주에 엄청 유명한 집도 있고 굴비가 일단 영광쪽 특산물이고.. 그 부세? 그런거 말고 찐 조기로 제대로 만든 보리굴비는 꽤나 비싸고.. 으른들 좋아하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어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기억 안나는데 가게이름 두글자고,, 아마 광주 보리굴비 이런거 검색하면 나올껄! 우리집도 시켰는데 몇달 걸릴정도로 완전 구하기도 어려워서 정성 보너스점수 받을듯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마루...? 였던 것 같기도ㅠ 한번 찾아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착이라기 보단 귀한거 다른 지역 사람한테 맛보게 해주고싶어서 그런듯
음식말규 그냥 다른익 말처럼 와인에 곁들일 음식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분이랑 한동안 식사 자주했는데 ㄹㅇ 호남 음식점만 가시고 사장님들 다 알고 계셔 ㅋㅋㅋㅋ 와인에 곁들이는 음식들도 좋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인좋아하면 와인이랑와인잔 절대절대 비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보다 와인 더 잘아시는데 어중간한 와인 답례로 너무 리스크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색해보니 무등산수박이 유명한가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좋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홍어 좋아하시면 홍어사드려 아니면 과메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궁전제과 케이크..? 너무 저렴한 선물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연산 송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어는 비추.. 워낙 취향 타서 자기가 가는 집 아니면 안멋는 사람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송이버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른들 좋아함 딱히 광주특색있는 음식 없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름이니까 무등산수박 ㄱㅊ은듯?? 광주 사람인데 비싼 과일이라는 인식이라(지금은 예전에 비해서 싸진걸로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품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등산 수박 진짜 절대ㄴㄴㄴㄴ 광주 평생 살았는데 뭐 평소 먹는것도 아니라 애착도 없고 살면서 딱 한번 실물 봤는데 먹어보신분이 맛도 없댔어 차라리 나이 있으니까 반찬 많이나오는 식당으로 식사나 대접하는게 더 나을것 같은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1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
0:09 l 조회 1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
0:09 l 조회 1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1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6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
0:08 l 조회 14
취준생인데 자가면역질환 걸렸어
0:08 l 조회 5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6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
0:08 l 조회 8
이것도 기말 부정행위 맞지?2
0:08 l 조회 10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7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3
0:07 l 조회 9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
0:07 l 조회 5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7
0:07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12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34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6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4
0:06 l 조회 26
키캡링?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9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