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흠. 내일 찬희 선발이니 기둥이를 되도록 아끼자 보자누가좋겟노
유라야니요새잘하대 함해봐라2이닝무면더좋고
펑(홈런)
괘안타 오랜만이라 그럴수잇다 막아라
펑펑펑(노아웃 안타)
아이고야가와이라노 태후이 불러라
펑펑(실점햇으나 아웃잡음)
그래고생햇다.....어쩔수없다기둥이올리자
빡빡빡(아카세개)
와~
이거인듯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흠. 내일 찬희 선발이니 기둥이를 되도록 아끼자 보자누가좋겟노 유라야니요새잘하대 함해봐라2이닝무면더좋고 펑(홈런) 괘안타 오랜만이라 그럴수잇다 막아라 펑펑펑(노아웃 안타) 아이고야가와이라노 태후이 불러라 펑펑(실점햇으나 아웃잡음) 그래고생햇다.....어쩔수없다기둥이올리자 빡빡빡(아카세개) 와~ 이거인듯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