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솔직히 후자가 더 무섭지않아..?


후자는 아예 내 배를 가르는데 막 위랑 장 이런거 다 보일정도로

가르는거잖아 너무 충격적임


대표 사진
익인1
위장까지는 안 보일듯 밑에만 절개하는 거니까 근데 둘 다 무서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취하니까 모르잖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분만은 진통 과정부터 회음부 절개하고 꼬매눈 거까지 모든 과정에서 맨정신이어야 되는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새는 그렇게 많이 안가름 딱 자궁 바로 위에 최소절개로 해서..... 마취는 사실 전신마취 아니라서 애 나올때까지는 배 밑으로만 마취상태긴 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그렇게까지 절개 안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왕이 출혈량도 더 많고 위험하긴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무섭다 진짜..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왕이 엄청 큰 수술이긴 해 ...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70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12
40 이런 선풍기 절대사지마 익들아,,,, 23
1:06 l 조회 1206
여단오와 여루같은 연애 하고싶다
1:06 l 조회 21
27인데 고졸, 무스펙, 무경력이야ㅋㅋ…하..11
1:06 l 조회 414
키도작은게 감히10
1:05 l 조회 49
난 그 사람이 아무리 잘못이래도 앞담하는거 똑같아보여2
1:05 l 조회 20
생일때 생일 축하해주는 사람 몇명이야?3
1:05 l 조회 14
양치를 하고 나면
1:05 l 조회 10
식공 학점 3.15 취업안돼..?15
1:04 l 조회 25
인스타 스토리 많이 본사람이 젤 위야?5
1:04 l 조회 214
바퀴벌레 잘 날아다녀?3
1:04 l 조회 18
다들 자아 언제생김? 4
1:03 l 조회 44
아아… 올영 할인쿠폰 어제까지인데 못썼다 ㅠㅠ
1:03 l 조회 10
옆광대 없는거랑 하관 갸름한거랑3
1:03 l 조회 24
오늘 기간제 차별느꼈음17
1:03 l 조회 144
나 몽총한게 타투랑 문신이 다른건줄 알앗음3
1:03 l 조회 24
와 나 샌디스크 어제 샀는데 대박 폭등했어8
1:02 l 조회 702
ㅋㅋ 나 편입하고 4.5에서 2.9 찍음 12
1:02 l 조회 229
나 조카바보됐다1
1:02 l 조회 1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